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틈새라면 빨계떡 고추참치, 핵조합 레시피

반응형

내가 제일 사랑하는 라면

바로 틈새라면입니다. 여러븐

이웃님들은 어떤 라면 좋아하세요?

브랜드로 따지면 농심도 좋아하기는

하는데, 저는 틈새라면 덕분에 팔도 

브랜드가 좋아졌어요. 물론 팔도에서

잘나가는 팔도 비빔면도 있긴하쥬?

그중에서도 강력하게 맵기로 소문난

틈새라면 빨계떡 리뷰를 할까해요 : )

 

평범한 틈새라면 빨계떡 노!

그렇지만 오늘은 그냥 단조로운

틈새라면 먹방이 아니에요.

고추참치와 틈새라면의 먹조합을

보여드릴까합니다. 요거 요즘에

핫한 핵인싸레시피로 유명해요.

참고로 저는 매운것을 진짜 못먹는

맵찔이 중의 맵찔이에요.

틈새라면은 숨넘어가듯이 먹어요..

우유 한통은 끼고 먹는답니다. 껄껄

 

틈새라면 빨계떡 레시피

틈새라면+고추참치=핵인싸레시피

이 조합으로 드셔보신다면 

앞으로 이 레시피에 푹 빠지실거에요.

먼저 냄비에다가 오일을 둘러주세요.

그런다음에 다진마늘과 김치를 넣어

볶아줍니다. 그리고 고추참치 한캔을

넣어주세요. 이때 진간장 반스푼

넣어주시면되는데, 한스푼은 넘 많더라구요.

반스푼이면 딱 적당한 간이어요 : )

 

물양은 좀 더 많게 !

틈새라면 빨계떡 기존 물양으로

하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위에 추가한 재료들이 간이 있는

토핑들인지라 물양을 더 많게

해주셔야합니다. 저는 800~900ml

넣어주었어요 : )

라면이 불지않게 빠르게 끓여줍니다.

 

와-. 진짜 핵인싸라면 등극!

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라면

이 틈새라면 빨계떡x고추참치

조합으로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아마 그냥 기본라면으로 못드실껄요? 후후

 

스트레스 받을땐 얼큰라면!

제가 틈새라면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매콤한 맛도 있긴하지만,

면발또한 탱글하면서도 쫄깃해서

좋아해요. 다른 라면들은 조금 시간이

지나면 푹 퍼지거든요.

맵찔이 이지만, 틈새라면 빨계떡은

포기할 수 없는 매력이 여기서 나오는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