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휴대용 차박 전기매트, 전자파 없는 온열매트

반응형

잉코 차박 전기매트 초이스 !

곧 여동생과 여수로 놀러가기로했는데요.

매서운 추위 속을 뚫고가는 겨울여행이다보니

방한용품이 필요했습니다. 그렇다고 일반적인

전기매트의 경우 부피감도 크고 여행 중에

휴대용으로는 맞지가 않더라구요.

그러던 중 가볍기로 소문난 잉코 차박 전기매트

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 잉코 전기매트는

실제 홈쇼핑을 보게 되었는데 완판 신화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지요 : )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신랄한 평가를 해볼게요.

 

전기담요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아! 일단 컬러가 여러종류가 있었어요.

저는 로즈우드라는 채도 낮은 핑크빛을

선택을 해보았고요. 이거 말고도 블루 색

그레이색 이렇게 총 3컬러가 있더라구요.

차박 전기매트 재질이 재밌어요 완존!

약간 가죽느낌의 스웨이드더라구요.

바로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초경량의

온열매트였답니다. : )

 

어머니가 무척 좋아했던 온열매트

이 작은 온열매트를 어머니께서 이렇게나

좋아하실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네요.

오랜만에 친정집에 가니까 위에 사진 중에서

첫번째 사진처럼 이불을 덮고 계시더라구요.

이불이 아니라 정확히 말하자면 큰 수건(?)

입니다용. 그 모습을 보고 맴찢이었는데,

잉코 스웨이드 전기매트를 선물드렸더니

어찌나 좋아하시던지요.

저희 어머니가 전자제품 같은 것을 작동하는

것을 어려워하는데, 이 잉코 온열매트의 경우

조작법도 아주 간편해서 사용하기 편하다고

하셨어요.

 

 

열선히트가 아니에요!

일반 전기매트의 경우 열선히트로

돌아가기때문에 그 선 따라서만

따뜻하고 그외의 공백은 차가웠던

경험을 다 가지고 계시지요?

제가 오늘 소개드리는 잉코 차박 전기매트는

선이 아닌 면으로 발열이 되기때문에

전체적으로 후끈후끈 했던 온열매트였어요.

그렇기때문에 전자파의 위험성도 현저히 낮고,

화재위험도 덩달아 떨어집니다.

어린 자녀가 있는 집안에서 안심하고 사용을

할 수가 있어요.

 

전기세 많이 나오지 않아요!

왜냐하면 소비전력이 절감되는

효과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전기세

폭탄을 맞는거 아닐까? 하는 그런

걱정 전혀 안하셔도 좋답니다.

 

등에다가 깔고 누워셔도 좋고,

담요처럼 덮으셔도 좋아요.

이 잉코 온열매트의 경우 차박용으로

많이 가져가시더라구요. 왜냐하면 돌돌

말아서 가방쏙에 쏙 넣고 다닐 정도로

휴대성도 좋고 가볍기 때문이었어요.

사무실, 캠핑, 집안 어디든지 사용하기

편하답니다. : )

 

순간적으로 빠른 발열 : )

제가 이 차박 전기매트를 극찬하는

이유는 순간적으로 빠르게 발열이

되기때문에 언제 따뜻해지나 ~

세월아 네월아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몇분도 안되어서 후끈해지는 거 보면

확실한 온열감을 느끼실 수가 있답니다.

이거 하나만 있으면 전기방석이 될 수도 있고

온열매트, 찜질매트, 사계절 어느때나 사용

할 수 있는 만능 전기매트에요.

 

평소 사용하지 않을때 돌돌말기!

저는 잉코 온열매트를 평소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이렇게 파우치 백에 고이

모셔놓고 안쓰는 에코백에 넣어둔채로

보관하고 있답니다. 부피감이 없어서

공간을 차지하지도 않아요. : )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방법은

바로 여기있습니다. 잉코꺼 넘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