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마크라메 월행잉, 크리스마스 소품 만들었오용

반응형

 

집에서 사부작 마크라메 키트!

 

혹시 마크라메를 아시나요?

취미생활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마크라메를 들어보셨을꺼에요.

마크라메를 몰라도, 마크라메 소품을 보면

아 ! 이 느낌의 소품이 마크라메였어?

라고 반문하실거구요. 집꾸미기를 좋아한다면,

이 마크라메 소품들로 예쁘게 장식하기도해요.

저는 이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집에다가

대형 트리대신에(처리하기 곤란하여)

작고 예쁜 DIY 마크라메 키트를 도전해보았습니다.

 

 

요런 마크라메 키트 구성 : )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요런

소소한 공예를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저는 이번에 방여수칙이 나오기전에 스벅가서

사부작사부작 30분동안 앉아서 만들어보았어요.

저는 똥손이어서 그림도, 요리도, 뜨개질도 못하는

사람이거든요. 그런데 이 마크라메는 영상을

참고하여 뚝딱 만들었어요 : )

크리스마스 소품 리스를 만드는 영상은 QR코드를

통해서 공유하고있는데, 충분히 잘 나와있어요.

한번만 숙지하면 단순반복이라서 어려움이 전혀

없답니다. 금새 만드실 수 있어요.

 

 

 

알차게 하루를 보내는 방법!

 

요런 키트들을 한번씩 신청해보려구요.

아무계획없이 보낸 주말들은 너무 시간이

아까워요. 아무것도 한 것이 없는데,

그냥 시간이 지나있더라구요.

우드 링에다가 초록색 줄로 시작점을

만든다음에, 꼬아주면 된답니다. : )

들인 시간에 비해서 벅찬 작업물이 탄생해서

이거 정말 내가 만들었나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정말 만족스러운 시간들이었어요.

 

 

크리스마스 마크라메 리스 : )

 

제가 선택한 마크라메 리스는

위 사진처럼 반바퀴만 감은 것도

디자인이 될 수도 있어서 저기서

멈추어도 된답니다. 저는 그냥 원

한바퀴를 다 돌았어요 : )

처음에 꼼꼼하게 하려고했었는데,

단순반복 작업인지라 중간에 약간의

꼬임이 있더라구요. 다시 돌아가기가

싫어서 그냥 그대로 사용하려구요.

 

 

마크라메 월행잉 소품 좋아용 : )

 

방역수칙이 이번에 4인 사적모임으로

제한을 걸었더라구요. 그래서 밖에서

활동을 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집에서

다같이 이 마크라메 월행잉 만드는 키트로

웃고 떠드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요

집순이 취향 저격해버린 이 마크라메 월행잉!

하루취미라는 스토어에서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컬러는 올리브그린으로 선택했으나,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간색도 있고, 베이지

색깔도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그린색과 빨간색이 제일 예뻤어요.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