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블루투스 문어발 삼각대, 브이로그 촬영함

반응형

문어발 삼각대 드뎌 찾았다!

 

평소 사진이나 개인 영상 촬영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 스테인리스 삼각대는

환경적인 곳에 따라서 삼각대 설치가

은근 어렵더라구요. 평평한 지면이 아니라

울퉁불퉁 돌멩이와 같은 자갈밭에서는

삼각대가 기우뚱 하더라구요.

그 애로사항을 싹 다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이 문어발 삼각대랍니다. 저는 이 제품명을

잘 몰랐거든요. 다리가 변형이 되는 삼각대

이름을요! 그런데 고릴라 삼각대, 혹은

문어발 삼각대라는 이름으로 불리더라구요.

 

 

유비사이즈 고릴라 삼각대!

 

저는 유비사이즈라는 브랜드 삼각대를

사용하고있어요. 사실 이보다 훨씬 더

비싼 고릴라 삼각대도 있긴하지만, 저는

전문적으로 촬영할게 아니기 때문에

제 기준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문어발 삼각대를

찾게되었었는데! 요거 정말 괜찮아요 : )

이 브랜드 상세페이지에 의하면, 아마존

독점으로 계약을 했다고 하네요?

깔끔한 패키지와 사용설명서를 보고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핸드폰/DSLR/미니캠/고프로

 

제가 문어발 삼각대를 찾다가 다시

뒤로가기를 여러번 눌렀던 이유가

있어요. 마음에 드는 삼각대를 찾으면

꼭 핸드폰 전용 삼각대 이거나,

어떤거는 DSLR만 가능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유비사이즈 삼각대의 경우 어떠한

촬영장비 상관없이 모두 호환이 가능해요

 

저는 브이로그 촬영하려구요!

사진만 찍는 취미를 가지고 있었는데,

너도나도 유튜브를 하고있지 뭐에요?

저는 그냥 가볍게 시작하고자 브이로그로

소소한 일상들을 올리고 있답니다.

저는 집에서 촬영하는지라 큰 삼각대가

필요가 없어요. 저는 이 문어발 삼각대가

저에게 딱 맞았던것이 바로 이러한 부분

이었어요. 집에서 촬영하다보니 근접샷,

그래봤자 살짝 멀리 있는 컷 등이었으니까

말이에요. 그런데 야외촬영은 어떠냐구요?

바로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블루투스 리모컨도 증정 : )

 

문어발 삼각대를 선택한 이유입니다.

바로 미니 블루투스 리모컨도 증정하고

있어요. 그래서 혼자서 촬영할때에

요긴하게 쓰고있답니다. 제가 촬영한 곳이

대림천 근처였는데요. 바닥이 울퉁불퉁

하였으나 다리 변형을 통해 균형을 잡으며

금새 설치가 가능했어요.

또, 평소에 촬영기능으로만 사용하지 않고,

유튜브 시청시 거치대로 유용하게 사용중이지요

 

또 360도 회전하여 촬영이 가능한 점은

컨텐츠기획자에게 있어서 너무나도 좋은

문어발 삼각대였답니다. 요거 꼭꼭 사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