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시나몬가루로 노밀가루 팬케이크 맹듬

반응형

 

시나몬가루 더한 팬케이크 : )

 

영양만점 팬케이크를 만들어볼까해요.

오늘 만드는 팬케이크 레시피는,

원더걸스 소희가 유튜브에서 공개한

레시피인데요. 요건 기름도 안들어가고

밀가루도 안들어간 건강하고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케이크랍니다.

시나몬가루 더한 팬케이크 재료는 

아주 간단해요! 계란/시나몬가루/바나나만

있으면 되거든요 : )

 

노밀가루 케이크 여깄당 : )

 

만드는 방법이라고 할게 별로없네요.

소희가 아주 맛있게 하길래, 그닥 재료도

많이 필요없고 손쉽게 할 수 있는 디저트

인지라 따라해보았습니다. 

일단 계란 3개정도를 잘 풀어주세요.

잘 풀어진 계란에 계란 슬라이스를 한다음

방망이 같은걸로 으깨어 줍니다.

저는 감자 으깨는 도구로 사용해보았어요.

 

 

그 반죽물에 시나몬 가루 추가!

시나몬 가루가 굳이 필요없으면 제외

해도 되기는하는데, 아무래도 밀가루와

버터가 들어가지 않기때문에 약간

닝닝? 밍밍할 수도 있어요. 그렇기때문에

시나몬가루는 마법의 향신료이지요.

이 계피가루를 조금 추가하시면 완전

맛이있는 다이어트식 건강 팬케이크

완성하실 수 있어요.

 

 

나머지 토핑은 자유 !

 

후라이팬에 앞뒤로 잘 구운

건강식 팬케이크를 꺼내주셨다면

이 위에 바나나 슬라이스를 얹어주었어요.

그다음에 또다시 시나몬가루를 솔솔

뿌려줍니다. 여기 위에 꿀을 조금 첨가하시면

더욱 더 맛이있게 드실 수 있어요 : )

 

다이어트 기간때 디저트는 정말 마약이지요.

한번 손 닿으면 다이어트는 실패로 돌아가는데,

요런 건강하고 전혀 해롭지않는 디저트와

함께한다면 요요없는 건강한 식이요법 가능

할지도 몰라요. 소희가 알려준 바나나 팬케이크!

요거 진짜 한번 도전해보세요.

 

 

10분도 안되어서 만든 디저트!

 

그냥 막 만들었을때는 비주얼이

빈대떡처럼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토핑과 연출을 통해서

먹음직스럽게 만들어보았답니다.

시나몬가루는 정말 혁명이었어요.

요건 살 안찌는 향신료 맞죠? ㅎㅎ

 

 

최고급 시나몬가루는 요거!

 

시나몬가루를 혹시나 찾으신다면

저는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시나몬가루는

국산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시나몬가루의 경우 베트남이 생산량의

전세계 80프로가 되니까요. 그중에서도

최대 생산지로 불리우는 옌바이 지역의 계피가

알아주는데 그곳에서 만들어진 계피가루라고해요.

카시아계피라고 하면 계피가루를 안다고하는

사람들은 인정해주는 종류라고한다네요.

 

아무튼 계피가루 향이 넘나 좋았던

바나나 팬케이크 꼭 해먹어보세요.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