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가스렌지 기름방지가드, 가림막 최고

반응형

 

가스렌지 기름방지가드는 필수!

 

예전에 깔끔하기로 유명한 연예인이

주방에서 저 가스렌지 기름방지가드를

철벽방어하고 고기를 굽는 장면이

있었어요. 그때 전국민이 충격을 먹었죠.

그리고 신박한 저 아이템(?)을 사고자

너도나도 구했던 기억이있습니다.

저는 이 가스렌지 기름방지가드를 사용안하다가

결혼하고나서 주방을 관리를 하니까 확실히

기름 튐과의 전쟁이더라구요.

가스렌지가림막이 필수템이었어요.

 

 

가스렌지 기름방지가드

가스렌지가림막 : )

 

사실 요거는 캠핑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템으로 알고있어요. (맞나요?)

아마 밖에서 바람과 같은 환경적인

요인으로부터 가드가 되는 장비이조.

무튼, 저는 이 기름과의 전쟁을 선포

했고, 기름 자국때문에 넘 스트레스

받던 중 이 가스렌지가림막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구매를

해보았는데 역시나 정말 사길 잘했네요.

 

가림막은 4, 5구가 있음!

 

저는 큰 5구로 구입했어요.

아마 이것보다 더 큰 6구가

있는 것으로 알고있고요.

자취방이나 가스렌지 화구가

몇개 없는 경우에는 작은 버전의

가스렌지 기름방지가드를 구매하셔도

충분하답니다. 저는 5구로 구입했지용.

그리고 밑면에는 홈이 있는데 저는 이게

왜 있는지 몰랐거든요. 요건 그 가스렌지

그 거치대라고 할까요? 화구 발이 지나갈 수

있게끔 하는 용도라고해요.

또는 각종 주방기구들을 쓸때 전기코드가

지나갈 수 있게끔되어있어서 사용하기가

아주 편리하더라구요.

 

 

 

저는 오늘 고구마맛탕을 했어요.

 

고구마맛탕은 특별히 기름이 튀진

않지만 설탕 버무려져있는 고구마를

섞을때 설탕이 튀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스렌지 기름방지가드를 설치하고

조리를 했는데 기름처럼 많은 양은 아니지만

설치안하고 조리를 했다면 그 굳어진

설탕덩어리들과 사투할것이 뻔했기때문에

사용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고기도 원껏 먹어요 : )

 

가스렌지 기름방지가드가 있기전에는

왠만하면 고기는 집에서 자제하고

외식으로 퉁치고 했거든요. 이제는

가스렌지가림막도 생겼겠다 !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

참 행복하네요. 껄껄 , 나중에 가림막에

튄 기름자국만 수세미로 닦아주면 

되어서 주방정리도 한결 편해졌답니다.

정말 최고의 주방템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