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여성빅사이즈 임산부용 린넨원피스 예뿌닥

반응형

 

여성빅사이즈 린넨원피스 겟!

 

폼이 넉넉해서 상체, 하체 가리고

싶었던 여성분들을 위한 여성빅사이즈

린넨원피스를 소개드릴까해요.

 

저는 이제 결혼한지 3개월차인데요.

이번년도 후반 그리고 21년 상반기에

본격적으로 임신 계획이 있거든요.

평소 타이트한 옷보다는 넉넉한 폼이

있는 빅사이즈의 옷들을 좋아해서

이 린넨원피스를 자주 입고다니고있어요.

 

 

시원한 린넨 소재 : )

 

세일러 카라가 포인트!

 

이 린넨원피스는 세일러 카라가

포인트에요. 세일러문 교복이 생각

나는 원피스였는데요. 나이가 꽤 있지만

이 귀여운 포인트가 있는 린넨원피스를

입고 어려보인다는 말을 참 많이도 들었네요.

이 원피스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댓글 문의 부탁드립니다.

 

지금 8월만 버티면 극심한 더위는 한풀

꺾일 것 같은데요. 린넨 소재이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비교적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요.

땀 흡수가 굉장히 좋거든요.

 

 

 

KTX 기차안에서 한 컷 : )

 

여름 휴가로 강원도로 떠나봅니다.

남편이 순간포착으로 찍어준 컷인데요.

이렇게 좁은 KTX 안이나 버스에서도

이 루즈핏 원피스가 빛을 발휘하네요.

저는 좁은 곳에 앉았을때 혈액순환이

안되는 그런 증세가 있거든요. 그래서

이 린넨원피스를 입고 장기간 기차를

탔는데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나중에 임신을하게되었을때도 입을 수 있는

그런 린넨원피스에요 : ) 여성 빅사이즈 원피스

흔치 않은데 , 제가 오늘 입은 린넨원피스의

사이즈는 FREE사이즈이고 XL 사이즈까지

준비되어있는 원피스였답니다.

 


 

 

바람 불어도 괜찮음!

 

어렸을때는 짧은 치마를 많이

입고 돌아다녔는데, 이제는 기장도

길고 품이 넉넉한 사이즈가 편하더라구요.

 

바람이 많이 부는 강원도에서 제격이었어요.

바람이 불어도 치마가 뒤집혀져서 손으로

잡을 일이 없더라구요., 기장이 넉넉했던

까닭이었습니다. 편안한 룩으로 이번

강원도 여행 편하게 했었네요.

 

 

 

등산 오를때도 굿!

 

등산할때 바지를 입어야하지만,

저는 이날 등산하는지 꿈에도 몰랐어요.

그런데 긴 기장이어서 가파른 오르막길에도

전혀 속옷이 보일 걱정을 전혀 안했거든요.

 

제가 선택한 세일러카라 린넨원피스는

아이보리 컬러로 선택했는데, 네이비색도

준비 되어있답니다. 저는 밝은 색 옷을 선호

하는 편인지라 네이비 보다는 아이보리가

예뻐보여서 이걸로 택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