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사과즙 효능보고 바로 먹기시작

반응형

 

사과즙 효능을 안다면?

 

사과가 몸에 좋다는 것은 대부분이

아실거에요. 그리고 아침에 먹는 사과가

좋고 밤에 먹는 사과가 좋지 않다라는 말도

있지요. 저는 이 공식을 철썩같이 믿고

있었는데, 과장 된 사실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위가 약한 사람에 한에서 조심하면 된다라는

것을요. 아무튼 사과는 섬유질과 비타민C가

풍부해서 영양소가 좋은 과일 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영양소가 많은 부분이 바로 사과껍질

이라는 점을 아시나요? 그렇지만 농약을 친

과일들이 많기때문에 안전하지 않아보여요.

 

그렇기때문에 제가 선택한 것이 사과즙입니다.

 

 

패키지까지 예쁜 사과즙

 

농약 걱정 없는 사과즙!

 

집에서 사과를 식초물에 담가놓거나

베이킹소다에 세척하기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건강을

위해서 조금 투자를 하고자 사과즙을

정기적으로 주문하고있습니다. 사과즙 뿐만

아니라 야채즙 등 다양한 즙들을 번갈아

가면서 먹고있어요.

 

그리고 사과를 그냥 먹는 것 보다

미세하게 사과 원물을 갈아만든 즙을 통해

마시는 것이 몸 속 투과율이 더 높다고합니다.

따라서 사과 효능을 최대한 높일 수 있어요.

 

 

 

첨가물이 없는 사과즙!

 

다양한 즙종류를 주문하실때,

꼭 유의해야할 점은 바로 착색료,

보존료, 합성향료, 농축액 등을 사용

하지 않은 순수 사과즙을 고집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NFC공법으로

만든 사과즙을 선택한 이유는 열 가공이

들어가지 않았기때문에 영양소가 파괴

되는 일이 적다고해요. 이런 좋은 원물을

통째로 마시는 거라서 아침 저녁으로 

먹고있답니다. : )

 

파우치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가방에 쏙

넣어가지고 다니기 완전 편해요 !

 

 

 

몸 건강을 위해서 과일섭취!

 

어렸을때는 과일을 안좋아했는데,

요새는 계절과일 그러니까 제철에 나는

과일과 채소들을 먹고자 노력하고있어요.

그 계절에 나는 식재료들이 훨씬 맛이있고

당도도 높거든요. 오늘도 시장에서 복숭아

한박스 사왔는데, 여러분도 꼭 건강을 위해서

좋은 재료들을 먹도록 노력을 해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