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차량용 햇빛가리개 아기를 위해 구매완료

반응형

 

우리 아기가 눈부셔해요!

아기가 생겨나니 정말 다양한

용품들에 눈을 뜨게 되더라구요?

정말 맞벌이의 시급성을 알게되었는데,,

나는 이미 임신과 동시에 출산을 했고,,

TMI로 빠졌긴했는데 오늘의 아기용품템은

바로 차량용 햇빛가리개입니다!

 

백일이 막 지난 아기를 데리고 주말마다

바람쐬어주려고 돌아다니고있어요.

저희 차량에 메쉬로 되어있는 가리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햇빛이 들어와서 인상을

자꾸 쓰더라구요. 그래서 귀여운 그림이

새겨져있는 가리개 2종을 구입했지요.

 

 

 

 

동물원과 자동차 일러스트!

차량용 햇빛가리개를 찾아보니까

정말 다양한 브랜드가 나오는데요.

저희는 쉽게 붙였다 뗏다 할 수 있는

자석형 타입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차안쪽에 철제 프레임만 있다면 어떤

차량이든 모두 쉽게 설치가 가능했어요.

 

그리고, 아기들이 차안에서 지루하지

않게끔 재미있는 유아틱(?) 일러스트를

선택해주었습니다. 아직은 관심이 없을

때이긴하지만요. 남자 아기다보니까

동물이랑 빠빵 자동차를 좋아할 것 같네요

 

 

 

차량용 햇빛가리개 설치중

 

짜자잔-. 설치라고 할것도 없음

그저 그냥 자석이기때문에 갖다대기만

하면 착착-. 붙는 것이 아주 손쉽게

설치할 수 있었는데요. 그리고 자석이

띄엄띄엄 부착이 되어있어서 손으로

걷으면 저렇게 커텐처럼 창문이 보이게끔

걷을 수도 있답니다. 완전 신박했어요.

이 부분은 아예 생각지도 못했던건데!

이렇게 일러스트의 차량용 햇빛가리개를

달아놓으니까 정말 아기있는 차량같군요!

 

 

 

 

반대편쪽에도 설치중!

아기 카시트 오른쪽에는 엄마인

제가 앉아있는데요. 남편이 설치하는

것을 보고 뭐야? 껌이네? 싶어가지고

제가 설치한다고 했어요. 그런데 꼼꼼한

성격이 아니라서 남편이 한것처럼 

그림이 구겨진곳 없이 빳빳하게 설치는

못했네요. 껄껄 무튼 아기있는 집안에서는

차량용 햇빛가리개 필수적입니다.

 

우리 아기들 눈이 약해서 시력보호는

필수적이거든요. 국내 제작했고,유해물질이

안들어가 있다는 시험성적서도 확인하고

구매한거라서 안심하고 사용중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