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자동차 용품 차량먼지떨이개 필수지

반응형

 

차량먼지떨이개 필수징!

24년에는 아기가 태어나면서

자동차를 구매할 수밖에 없었어요.

급하게 차량을 구입하게 되면서

필수 자동차용품들을 필요할때마다

하나둘씩 구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자동차먼지떨이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이거슨,,

진짜 필수더라구요. 요즘같이 황사랑

미세먼지가 많은날에 뿌연 차량 외관을

보고 바로 장바구니 결제를 했지요.

 

 

 

 

 

이렇게 차량먼지떨이개 세트

인터넷에서 여러가지 자동차먼지떨이개를

알아보다가 2개 세트 들입으로 되어있는

차량먼지털이를 구매했지요. 

 

하나는 소형이었고 다른 하나는 좀 더 큰

대형 사이즈였습니다. 그리고 투박하지만

전용 투명백에 담겨있어서 트렁크에 짱박아

두고 보관하기에도 편하더라구요.

 

먼지털이 부분이 극세사로 되어있어서

먼지들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고합니다. : )

 

 

대형은 길이확장쓰!

작은 브러쉬는 실내용으로 사용

하고 있고요. 대형은 자동차 바깥부분으로

활용중에 있습니다. 특히 큰 사이즈의 경우

길이를 확장할 수 있어서 저와 같이 키가

작은 사람들에게 완전 딱이에요.

자동차 천장부분까지도 스삭스삭 청소할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헤드 부분은

분리해서 세척이 가능해서 깔끔하게 사용하고

세탁할 수 있어서 좋네요.

 

 

 

 

날 좋은날 청소하기!

자동차먼지떨이개 작은 브러쉬를

이용해서 핸들이라던지 핸들 앞부분

거치(?) 부분을 뭐라고 하지요?

아무튼 그부분에 먼지가 자주 쌓이더라구요.

그래서 이 미니 차량먼지떨이개로 차 문을

전체적으로 열고나서 제거해줍니다.

저는 꼭 공원이나 외부로 나와서 정기적으로

이렇게 청소를 해주고있어요.

 

 

 

이거는 대형 먼지떨이개

 

가장 많이 손이 가는 외관이지요.

그래서 한번 청소하고나면은

제 마음까지 깨끗해 지는 느낌이에요.

요새 황사로 먼지가 뿌옇게 쌓였는데,

한번 제거하거나니까 새차 마냥 반짝반짝

해지는 것이 참 기분이 좋네요 : )

 

2개 세트로 구비 되어있는

자동차먼지떨이개로 알차게 쓰고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