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가드니아제빵소 구리, 빵순이 다녀오다

반응형

 

가드니아제빵소 구리에 다녀옴!

동네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유명한 가드니아제빵소에 다녀왔어요.

이런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는데, 이제 우리 덕이가

외출할 시기가 되면서 갈 수 있는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곳이었죠.

다만 이곳은 수유실이 없고, 놀이방은

있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놀이방은

보지 못했는데 다른 이웃님의 블로그에서

정보를 본 기억이 났네요.

 

 

 

 

 

주차장이 넓어요!

저희는 SUV이고 유모차가 있어서

차로 다녀야하기 때문에 주차가 편한

카페여만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던 중

알게된 가드니아제빵소 구리본점!

가드니아제빵소는 여러 체인점이 있는데

그중에서 구리본점이 제일 인기인가봐요.

주차장이 넓어서 잘 파킹을 하고,

이제 가드니아제빵소 매장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타고, 올라가시면 되어요

 

 

 

 

매장 뷰는 이렇습니다.

토요일 6시경 방문을 했는데

사람들이 없고 한적했어요!

좌식테이블 있던 쪽은 조금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남편과 저는

여유롭게 자리를 찾아 앉았어요.

혼자서 사부작 거리면서 잘 놀고

있는 덕이를 유모차에 두고,

빵 구경을 하러갔습니다.

 

 

 

빵순이는 웃습니다. : )

백일만에 나온 외출인지라

너무너무 좋은거 있죠? 그리고

저는 소문난 빵순이인지라,

가드니아제빵소에서 어떤 빵을

골라 트레이에 담아야할지 무척이나

고민이 되었다구요. 남편도 여기 빵

다 맛있겠다면서 서로 원하는 빵

하나씩 담기로 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빵을 담아서 놀라버림 ㅋㅋ

 

 

빵이 전체적으로 저렴!

저렴한 편에 속해서 그런지

오랜만에 빵지출 타격이 컸네요.

위 사진 말고도 쑥떡쑥떡이랑

맘모스빵, 크루아상까지 주문했어요

음료는 바나나킥 라떼인가 오더했는데,

이거 그냥 바나나맛우유랑 똑같아요.

나쁘지는 않았지만 음료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빵은 정말 제가 인정하는 베이커리 맛집!

 

가드니아제빵소 구리본점 아직 안가본

사람들이랑 꼭 한번 다녀와보세요 : )

매장이 넓어서 쉬기에도 좋구요.

그리고 4시까지인가 브런치 식사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