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가정용 무선 보쉬 전동드릴 미니, 이거 진짜 괜춘

반응형

 

미니 무선 보쉬 전동드릴 최고!

남편이 계속 집에 미니 보쉬 전동드릴

하나를 마련해야한다고 몇일전부터

그러더라고요. 하다못해 커튼이라던지

조립식 가구들 배송이 왔을때 빠르게

작업을 할 수 있는 도구이기 때문이지요.

그냥 수동 드라이버는 너무 힘들다나?

그래서 이번에 보쉬 전동드릴 미니드릴

1세트를 구입해보았네요. 역시나 좋은건

좋더라고요. 선이 없는 무선 전동드릴이라서

걸리적거리지도 않구요.

 

 

 

 

보쉬 전동드릴 구성품은?

오? 생각지도 못한 1세트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우선 해당 본품 (전동드릴)을

충천할 수 있는 충전 어댑터가 들어있고요.

심플한 스크류드라이버 (위 사진 참조)가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장갑까지 주시네요?

그냥 싸구려 장갑이 아니라 튼튼하고 손 다칠

위험이 전혀 없는 고급 손장갑이었습니다.

 

 

 

마침 온 의자조립해볼까나?

딱 보쉬 전동드릴과 함께 배송이

동시에 온 조립식 의자가 왔습니다.

그래서 요거를 조립할때 보쉬 전동드릴

사용을 해보려고요. 근데, 뭐 역시나

수동 드라이버 할때랑 차원이 다르게

빠르게 작업이 되어서 시간도 아끼고

좋더라고요. 보쉬는 워낙 유명한 브랜드

인지라, 무선 전동드릴 안봐도 뻔합니다.

일단 그립감이 넘 좋고 인체 공학적인

핸들 설계과 되어있어서 편하다고하더라고요

 

 

 

자가 방전이 되지않는다네요!

리튬이온 기술이 적용 되어있어서

항상 준비된채로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게다가 USB

충전으로 약 4시간이면 완충이 되고요.

빠르게 충전이 되어서 작업 능률도 업업!

이랍니다. 미니 보쉬 전동드릴 사이즈를

말씀드리자면, 세로 길이가 12센치

가로길이가 14센치 정도 되네요.

위 사진보시면 손에 딱 맞게 들어오는

사이즈 보이시나요?

 

 

 

어두운 곳에서 작업 가능!

이 기능은 모르고 구입을 한건데,

보쉬 전동드릴은 어두운 곳에서도

작업을 하기 수월하도록 파워라이트

LED를 제공합니다. 저희 집은 옛날식

아파트라서 베란다에 조명이 없는 곳도

있더라고요. 이곳에는 낮은 좀 보이는데

깜깜한 밤이면 잘 보이지가 않는데,

이때 보쉬 전동드릴이 역할을 제대로

톡톡히 할 것 같네요.

 

 

 

충전중에 만약 ON 기능?

제가 궁금해서 충전중에 한번

버튼을 눌러보았는데, 빨간색 등이

켜지면서 경고등 처럼 보이더라고요.

안전하게 제어장치도 되어있는 것 

같아서 아이들 있는 집안에서도

충분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무선에다가 미니 보쉬 전동드릴 하나쯤은

집에 꼭 마련하면 넘넘 편하겠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