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몽상가

구례아빠김밥 웨이팅 있는 구례구역 밥집 소문남

반응형

 

구례아빠김밥 넘 마시쏘!

얼마전에 구례여행에 다녀왔는데요.

이곳에서 정말 찐으로 맛있었던 이곳

구례아빠김밥에 대해서 소개드리려고요.

이 구례구역 밥집은 남편이 검색 서치하다가

알게된 곳으로 처음에는 여행가서 분식을

먹자고? 하는 생각에 안가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찾아보니 꽤나 후기들이 좋았고

후회없다는 말에 가보기로 결정했습니다.

KTX 구례구역에 내려가지고 차를 빌려서

바로 첫끼니로 구례아빠김밥에 다녀왔지요.

 

 

 

 

첫빠로 들어왔어요 : )

오픈시간보다 10분 정도 지나서

들어갔는데 사람이 없었습니다. 원래

이곳은 웨이팅이 있고 점심때 맞추어서

가면 자리가 없어서 기다리는 곳이래요.

저희가 방문하던 시점은 비수기 여행시즌

이었고, 또한 평일이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조금 지나니까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그것보다도 이곳은 김밥포장주문

전화로 북새통을 이루는 곳이었습니다.

전화가 거짓말 안치고 끊이질 않았어요.

카운터 직원분이 참 힘들겠다,, 생각을 했네요.

 

 

 

 

어떤거 주문해볼까나?

구례아빠김밥에서 다들 많이 먹는

베스트 메뉴들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계란꽉꽉김밥이랑 국물면볶이를

주문했고요. 면볶이에 치즈폭탄을

추가해서 오더했습니다. 이 조합은

많은 사람들이 주문하는 거였어요.

그래서 궁금하기도해서 따라 오더했지요.

이곳은 관광객 뿐만 아니라 현지인 동네

주민들에게도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길가다가 들어오셔서 포장해가고 그러셨어요

 

 

 

 

와-. 이 경이로운 자태!

공장에서 찍어낸듯한 칼같은

두께의 김밥을 보니 군침이 좌르르-.

자더라고요. 그리고 김밥 단면을 보니

왜 네이밍이 계란꽉꽉김밥 이었는지

이유를 알것 같아요. 밥보다 안에 야채와

부재료들이 많아서 너모너모 만족했네요.

 

그리고 이 국물면볶이 치즈 한입 먹어보고

정말 맛있어서 두 눈이 똥그래졌습니다.

하동구례 여행와서 이곳이 가장 기억에

남은 음식점이라고 한다면 믿으시겠어요?

 

 

 

계속해서 김밥 만드는 중!

구례아빠김밥은 당연코 김밥 라인들이

가장 인기가 많았어요. 그리고 홀매장에서

드시는 분들은 면볶이를 추가해서 함께

드시더라고요. 나중에는 통소세지김밥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하동구례 여행 중

마지막날 다시 오자고 남편에게 말해봤는데,

더 맛있는게 있을거라고 오지 않았거든요.

근데 구례아빠김밥 말고는 딱히 기억나는

음식점들은 없네요. 껄껄 

 

 

 

 

 

구례구역 밥집 최고오!

구례구역 근처에 있는 밥집은 아니지만,

차로는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해서 

근처 밥집을 찾으신다면 구례아빠김밥에서

꼭 식사를 해보세요. 정말 만족하실거에요.

담에 가면 김밥 2줄은 필수로 주문할거에요.

남으면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으면되니까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