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몽상가

무안879 카페 분위기 작살나네

반응형

대형카페 무안879 카페

무안공항 근처에 관광하러 갔다가

휴식하고 싶어서 근처 예쁜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랍니다.

예전에는 작은 카페들을 선호했는데,

눈치 보지 않고 넓은 곳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대형카페들이 좋더군요.

 

무안 대형카페 중에서도 꽤 유명세를

치르고있는 무안879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넘 예뿜!

무안879 카페는 중간중간에

보이는 빈티지한 동상들이 넘나

유럽스럽고 예쁘게 조성해놨더라구요.

그리고 이곳 1층이 주문하는 곳과

더불어 테이블이 있어서 제일 

정신이 없었던 곳이었습니다.

 

이곳 2층올라가는 길이 있는데,

저희는 2층에다가 자리를 잡았어요!

 

 

 

뷰값이 있어서 조금 비싼 메뉴!

분위기 있는 카페들은 대체적으로

이런 가격이라서 그냥 무덤덤했네요.

뷰값이 포함되어있어서 그렇겠지요.

저희는 팥빙수랑 캐모마일 차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여기 팥빙수 나쁘지않아요!

그리고 자리경쟁이 심했는데 저는

다행스럽게도 자리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주말에 갔어서 그런데, 평일에는 한산할거에요

 

 

이곳은 별관입니다.

무안879 카페에서 별관을

새롭게 조성했다고 들었는데,

얼마전에 오픈한 것 같아요.

다른 후기들 보니까 별관 문이

닫혀있어서 조만간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겠다라는 공지사항이 있었던

것으로 보아서 말이에요!

 

하지만, 이곳 별관은 통유리창이라서

정말정말 더웠습니다. 에어컨이 정말

미직지근하게 나오더라구요. 뷰는

갯벌+바다뷰여서 넘나 황홀했는데,

오래있을 수는 없었네요. 그치만 조용했어요

 

 

 

분위기 넘 예뻤던 무안879

무안에는 생각보다 예쁜 관광지들이

넘나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곳저곳

돌아다니시다가 넓은 대형카페에서

예쁜 조각상들과 바다뷰를 보며

커피한잔을 곁들일 수 있는

무안879 카페 어떠실까요?

 

무안에서 유명한 카페인지라 오픈런

하시는 것이 가장 베스트일 것 같습니다.

 

 

인생샷도 여러곳 있음!

바깥이 폭염이어서 다들 나가는 사람들이

없었어요. 하지만 가을이나 봄에는 바깥에서

인생사진 찍는 사람들 혹은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로 붐빌테지요.

 

이곳에서 나름 여러컷의 인생사진을

뽑아왔습니다. 가족들이랑 즐거운 무안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