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스마일 배란 테스트기 사용법 아주 간단하군

반응형

 

스마일 배란 테스트기 찐후기!

저는 37~38주차 임산부입니다.

네, 맞아요 이제 출산이 머지않았네요.

저도 한동안 임신이 잘 되지않아서

늘 마음 한켠이 답답했었습니다.

그냥 임신시도를 하면 바로 아기가

생기는 줄로만 알았거든요.

 

누군가에게는 한방에 임신이 되는반면

저와같이 간절해도 안생기는 사람들도

꽤나 많더라고요. 임신 준비를 위한 방법

중 스마일 배란 테스트기에 대한 이야기를

오늘 시작해볼까합니다.

 

 

 

스마일 배란 테스트기

 

스마일 배테기가 뭘까요?

저도 임신이 안되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우연히 스마일 배란 테스트기를

알게되었습니다. 배란 테스트기 제품이 많은데

원포라는 곳도 있고, 스마일이라는 곳도 있어요.

(기억 나는 브랜드명이 딱 이 두곳이네요)

 

생리시작하고나서 12일 지나서부터 이

배테기를 시작하고 매일 일지같이 검사하여

배란수치가 높은 날을 찾는거랍니다.

 

 

 

 

배테기 사용순서를 알려드려요!

아침 소변은 좋지 않다고하네요?

저는 초기에는 모르고 아침 소변으로

받아서 했거든요. 오전 10시 지나서

종이컵에 받아서 소변검사처럼 해주시면

되는데요. 위 소변 테스트기 처럼 보니는

막대의 max(맥스) 부분이 보일거에요.

 

거기까지만 소변을 5초정도 담그고나서

빼시면 됩니다. 그리고 편편한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약 10분 정도 기다리면 바로

빨간 줄이 생기지요. 이때 대조선과 비교했을때

색이 선명하면은 배란 수치가 가장 높은 날이랍니다.

 

 

 

스마일리더 어플 사용법

 

스마일 배란테스트기 어플 사용법

저는 이게 처음에는 신박하더라고요.

테스트기에 띄워진 저 빨간 선을

어플이 인식해서 배란수치를 체크해주지요.

 

그리고 배란테스트기를 구매하시면 배란일지를

작성하는 종이를 주는데, 거기에다가 매일같이

기록하시면 됩니다. 배란수치가 높은 날에

관계를 시도하시면 임신 확률이 높다는 거지요.

 

 

 

물론, 저는 덕을 보지 못했네요.

저는 스마일 배란 테스트기를 세달 정도

사용을 했었는데요. 번번히 실패했답니다.

그래서 산부인과 다니면서, 결국 난임센터

까지 가게되었네요.

 

운이 좋게 인공수정 2번째 시도만에

성공하게 되었답니다. 저는 스마일 배테기

힘을 받지는 못했지만, 여러분들은 꼭

임신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 )

 

다들 화이팅입니다용

 

 

 

스마일랩 스마일 배테기 데이비드 15개입 배란테스트기

 

스마일 배테기 구매처를 올려드릴게요!

최저가는 꼭 비교해보시고요. 해당 링크로 구매하실

경우 저에게 소정의 커미션이 떨어지오니 이부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