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오봉집 상봉점 낙지볶음 불맛나네

반응형

오봉집 낙지볶음 최애!

저는 처음에 오봉집을 잘 몰랐는데

어디 시내로 나가거나 번화가 가면은

오봉집 특유의 간판이 자꾸 이곳저곳에서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매장내에 항상 사람이

많아서 나중에 꼭 한번 가봐야지 싶었어요.

그뒤로도 기회가 없어서 못가다가 최근데

남동생이 극찬을 하길래 이번 주말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남편이랑 오봉집 상봉점에서

오봉스페셜 먹은 후기를 남겨볼게요.

 

 

밑반찬도 다양하다

오봉집에서 오봉스페셜을 주문했어요.

2인이서는 정말 배터질만한 양인데,

궁금해서 주문하게되었습니다.

오봉스페셜도 맛있지만, 담번에

방문하면 낙지볶음 위주로 먹게 될 것

같아요. 낙지볶음이 정말 압도적이거든요.

 

 

쟁반막국수

여름이라서 더워가지구 시원한

음식들을 찾게되더라구요. 그리고

이따 보쌈도 나올 예정이어서 같이

싸먹으려고 쟁반막국수도 주문했어요.

여기 특별한 허브 소스(?)를 넣는 것

같더라구요. 독특한 맛이었지만,

상콤해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보쌈도 야들하니 맛나!

오봉스페셜이 인기 있는

세트메뉴인 줄 알았는데 정말

그 맛이라던지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저녁이면 아저씨들로 가득 찹니다.

술 한잔과 기울이면서 드시더라구요.

저는 임신 중이라서 오로직 순수

식사하러 왔어요. 보니까 또 방문하고

싶네요. 크흡. 보쌈고기랑 같이 나온

김치들도 넘 맛있네요.

 

 

밥까지 추가했다.

밥이 김가루 버무려져있어서

낙지볶음에 슥슥 비빌 수 밖에

없는 조합이더라구요. 이거 강려크하게

추천합니다. 낙지볶음이랑 밥 한공기

꼭 주문하시기를요 : )

 

2명이서 먹기에는 정말 과한 양이었어요.

3인이서 주문하면 딱이겠더라구요.

오봉집에 다음번에 가면 그래서

불향이 가득했던 낙지볶음 주문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