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제주공항 마음샌드 예약 후기 및 파리바게트 위치

반응형

 

제주공항 마음샌드 대박!

 

여러분 혹시 제주도에만 있는

디저트 마음샌드를 아시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우연히

제주 여행 중에 소문을 듣고 겟했어요.

 

마음샌드는 파리바게트에서 출시한

고급 디저트입니다. 아주 마케팅을

잘한다고 생각한 것이 제주도에서만

판매하고있는데요. 그것도 제주공항

내에 있는 파리바게트에서만 판매한다고

해요. 제가 오늘 그 예약 성공후기와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위치를 정확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껄껄

 

 

 

이 마음샌드 매력 쩔어

 

파리바게트에서도 이렇게 고급스러운

디저트를 출시할 수도 있구나 하고

새삼 놀라웠네요. 정말 어디 유명한

디저트가게에서 맛 볼 수 있는 샌드

였다니까요. 제주도 여행가시면 꼭

이 제주공항 마음샌드을 쟁취해보세요.

 

1인당 무려 2개까지만 구입이

가능했던 마음샌드였습니다.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모두 이 마음샌드

때문에 아주 치열한 예약으로 난리이조.

 

 

난 운좋아서 바로 득템

 

저는 다행히도 줄 서지않고

바로 겟했습니다. 보통은 이런경우가

드물다고해요. 당일에 한해서만 사전예약

접수를 받는데요. 제주공항 파리바게트에

방문하셨을때 마음샌드가 있다면 바로

구매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sold out된

상황이라면 대기목록 장부에 기입해주셔야합니다.

 

그러고나서 1차/2차/3차 오후 픽업시간대에

방문하시어 본인인증 절차 끝에 마음샌드를

겟하실 수 있어요. 만약에 해당 시간이 아닌

지나서 방문하신다면. 마음샌드 굿바이

자동으로 취소가 된다고하니 주의할 것!

 

제가 사전예약하는 방법이 나와있는

파리바게트 제주공항점 안내 피오피를

촬영해보았는데 요거 참고하셔서

꼭 예약절차를 잘 진행해주세요.

 

그런데 ,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위치가

궁금하시다고요? 제가 알려드릴게요.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국내선 출발하는 곳

제주공항 3층에 위치합니다.

저는 바보같이 반대쪽으로 뛰어가서

한적해지자 여기가 아닌 것 같다고

바로 판단을 하여 다시 반대쪽으로

뛰어갔어요. 사람이 많은 쪽으로 무조건

가십시오! 그러다가 제주공항 천장위에

저 고래 장식물이 보인다면 제대로

가고있다는 뜻입니다. 좀만 더 직진

하시면 파리바게트 제주공항점이 보여요.

이곳에서 바로 마음샌드 잔여수량을

확인하시고 없다면 냅다 장부목록에

내 이름을 올려주세요 : )

 


 

 

마음샌드 패키지 굿!

 

패키지 상자조차도 탄탄하니

고급지다라는 느낌을 자아내더라구요.

상자가 왠만한 충격에 찌그러지지않겠다고

느껴질 정도로의 단단함이었습니다.

그리고 겉면에 써져있는 제주스러운

글귀들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지인이나 소중한 사람들에게 제주

기념품으로 마음샌드 선물하면 너무나도

좋아할거에요. 1인당 2박스밖에 구입할 수가

없기때문에 낱개로 기념품 드리기 : )

 

 

 

멈출 수 없는 중독성!

 

왜 다들 SNS에서 제주공항 마음샌드가

열렬한 지지를 얻고있는지 이해가갔어요.

요거 드신다면 당분간 다른 스낵?

디저트 전혀 생각이 나지 않을거에요.

그만큼 신박하고 맛있었던 샌드였습니다.

 

제주공항 마음샌드의 경우 유통기한이

무려 10일이내라고해요. 그리고 실온보관!

저는 안에 묵직한 느낌의 크림이 들어있어서

냉장보관인 줄 알았는데 실온보관이었어요.

 

그렇지만!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꺼내서 먹는것이 개인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실온에다 두면 안에 있는 크림과 꿀 같은

것들이 녹아서 좀 그렇더라구요. 폭염에는

꼭 냉장고에 두었다가 드세요. 전 요게

맛있어서 아예 싹 다 냉장고에 넣었어요.

 


 

마음샌드 티타임 중 : )

 

마음샌드 꼭 씁쓸한 티랑

드셔보세요. 저는 커피를 안좋아해서

아메리카노랑 먹진 않았는데,

오설록 달빛걷기 TEA와 함께 먹었더니

너무나도 찰떡으로 어울리더라구요.

 

마음샌드가 이제 한두개밖에 냉장고에

남지않았는데요. 요거 다 먹게되면

어찌하나 발 동동 거리고있어요.

제주도 다녀오신분 마음샌드 꼭

쟁취하고 오셔야합니다. 꼭요!

 

가시기전에 제가 아까 안내드린

제주공항 마음샌드 예약방법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1인당 2개까지만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도 숙지요 !

 

 

제주공항에서 겟한 마음샌드 반 가르는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