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소품으로 홈파티

반응형

친구들과 크리스마스 홈파티중!

이제 크리스마스가 정말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코앞이라구요! 이번 주말에

친구들과 미리 크리스마스 다과회를

보냈어요. 바로 신혼집인 저희집에서요!

친구들에게 크리스마스 컨셉이라는 것을

말안해주고 혼자 셀프로 준비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소품, LED전구 등

세트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덕분에

편하게 준비해보았지요 : )

 

역광이라 좀 아쉽긴하지만!

예쁘게 집안을 크리스마스 너낌으로

꾸몄긴했는데, 발사진으로 찍어놨네요.

저는 지금까지 집이 좁다는 이유로

크리스마스 트리는 꿈도 못꿨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쇼핑을 하다가 귀여운

크기의 미니트리를 발견해서 테이블 위에

올려두려고 장만해보았습니다. 넘 예쁘조?

게다가 꼬마 LED전구와 함께하니 더욱더

그럴싸해보이고 말이조.

 

 

크리스마스에 요거 먹었어요!

이 중에서 족발도 먹었는데

그 사진은 없네요. 무튼 크리스마스에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도 좋지만,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수다떨기에도

아까운 시간에 배달이 제격이었습니다.

만들다가 지치잖아요? 밀키트까지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만 어쨋든 저희는

배달음식으로 고고했어요. 생각해보니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없어서 아숩네요?

 

크리스마스캐럴과 따뜻한 난로!

저는 집이 추운편인데, 친구들은

춥다고 오도방정(?)이더라구요.

그래서 미니난로를 켜주었습니다.

그런데 미니난로도 부족하다고해서

아예 보일러를 틀었어요. 어휴

 

그리고 역시나 크리스마스 분위기에는

캐롤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에센셜

음악 무한반복 틀어주고요. 나중에는

비티에스 노래로 바꾸었어요. 껄껄

 

보드게임은 필수라네!

저희 집에 오면 늘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바로 보드게임이지요.

친구들과 내기한판 걸고 하는 보드게임은

다들 초집중력을 발휘하고 승부욕에

아주 후끈후끈해집니다. 나중에는

그래서 보일러도 꺼버렸어요. 껄껄

 

많은 보드게임 중에서 제일 재미있다고

3판 연속으로 했던 보드겜은 바로 위

사진이에요. 도끼로 내려쳐서 겉에 

나이테는 +1점이고 가운데 기둥이

떨어지면 -10점이라는 어마무시한 겜이조

 

다들 이번년도 잘 마무리하시길!

크리스마스가 이제 정말 머지않았어요.

다들 케이크 미리 예약하더라구요.

남편과 저는 케이크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하지 않았지만요.

 

다들 이번년도 잘 마무리하시고

다가오는 23년 새로운 태양을 맞이하자구요!

메리크리스마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