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LED 식물생장등으로 햇빛없어도 성장가능

반응형

LED 식물생장등이면 OK!

저는 어렸을때부터 어머니가 식물을

키우는 것을 보고 자라서 인지, 집안에

식물 1개이상은 꼭 두고 있어요.

그런데 남향이 아닌 아파트인지라 햇볕이

잘 들지않아서인지 식물이 영 컨디션이

좋지 않더라구요. 물은 정기적으로 잘

주고있는데 말이지요. 그러다가 집들이

갔을때 친구가 식물 옆에 LED등을 켜두고

있길래 인테리어 조명인 줄로만 알았어요.

그렇지만 바로 식물생장등이었네요!

 

식물성장등을 냉큼 설치함

이야~ 식물을 위한 신기한 템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중에서 하나가 바로

식물성장등이었습니다. 이게 그냥 조명

같아 보여도 단순 무드등이 아니라구요!

일반 등과는 완전 다른거라고 했습니다.

빛의 파장으로 따지는 스펙트럼과

광량이 풍부하기에 식물 성장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식물등이거든요.

 

식물등 설치는 초간단!

그냥 화분 근처에 콘센트 코드 꽂을

위치만 잘 확보하면 끝나는 초간단 설치를

하실 수 있어요. 다만 코드선이 연결이 되어

있어서 약간의 인테리어를 방해하는 느낌이지만

어쩔 수 없지요. 게다가 LDE생장등 지지대를

흙 속에 꽂아두고 사용하면 되어서 자리를 차지

하지 않아서 더욱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지지대는

높이 조절또한 가능해요. 큰 식물들도 언제든지

LED 식물생장등 설치가 가능해요.

 

타이머 기능도 있어요!

제 친구는 타이머 기능이 없어서

수동으로 전원을 켰다가 꺼줘야하는데,

이 제품은 8시간, 12시간, 16시간 까지

타이머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저는 보통 8 OR 12시간으로 맞추고있어요.

 

광량 조절도 가능해요.

두번째 버튼이 바로 식물등 밝기

조절을 할 수 있는 스위치인데요.

5단계까지 있어서 원하는 조명으로

맞출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있었어요.

LED 식물생장등이지만 무드등 같은

너낌이 있어서 인테리어 조명효과를

톡톡히 낼 수도 있답니다. 이제 햇빛이

잘 들지 않는 곳에서도 반려식물을 키울 수

있다니 요거는 정말 제게 꼭 필요한 물건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