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크리스마스 오르골 무드등, 멜로디까지 나오네

반응형

크리스마스 오르골 예뻐!

제 인생의 첫 오르골이에요! 여러분

물론 손바닥만한 오르골은 어렸을때

선물받아봤지만 이렇게 퀄리티 있으면서도

멜로디와 무드등까지 겸비한 오르골은

살면서 처음이었네요. 크리스마스가 올때마다

오르골 하나 예쁜거 사고싶다 라고 종종

생각하긴 했었는데, 막상 사려면 내 마음에

충족되는 오르골은 잘 없었거든요.

그런데, 얼마전에 발견하고야 말았습니다.

 

선물 포장까지 대박!

제가 구입한 스토어에서는

크리스마스 오르골을 구입하면

이렇게 빨간 포장지에 예쁘게 랩핑을

해서 택배 발송을 해주신답니다.

그래서 이번년도 친구 생일때 이곳에서

선물해주려구요. 장난감, 피규어를 좋아하는

친구이기에 이 크리스마스 오르골을 받고

방방 뛰어다닐 친구 생각하니까 기분이 갑자기

좋아지네요. 껄껄 그리고 이곳에서 오르골을

구입하면 건전지도 제공을 해줍니다. 개이득!

 

멜로디가 흥얼흥얼!

제가 이 오르골을 격하게 아끼는

이유는 바로 이거에요. 보통 오르골

저렴한거 사면은 멜로디 하나가 무한반복

이라서 어느정도 듣다가 질려서 끄게되어요.

하지만, 위 오르골은 여러가지 크리스마스

멜로디가 삽입이 되어있어서 지루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전원을 켜면은 안에

들어있는 반짝 펄들이 순환이 되더라구요.

손으로 들고 오르골을 흔들지 않아도 되는

이 제품이야말로 제가 찾던 꿈의 오르골!

 

감성 무드등으로도 굳!

이 크리스마스 오르골은 2가지

모드가 있어요. 첫번째 모드는

노래는 안나오지만 주홍빛 불빛이

들어오고 펄들이 순환이 되지요.

 

그다음 마지막 모드로 설정하면은

위에 조건 플러스로 크리스마스 멜로디가

나온답니다. 저는 이왕이면 이 모드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있어요. 어린아이들도 화려해서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 오르골은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