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몽상가

포항 오딘 카페 뷰 멍때렸을 정도

반응형

포항의 유명한 카페 중 하나!

두달 전에 다녀왔던 포항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쪽 부근에 유명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들이 즐비하게 있죠.

그중에서 러블랑 카페랑 바로 이곳

오딘 카페가 있습니다. 이 2개의 카페는

서로 거의 붙어있어요. 바로 옆건물!

인기도 정말 쟁쟁한데, 저는 러블랑도

좋았지만 개인적인 취향은 오딘이었어요.

높은 층고와 인테리어가 넘 좋았던 카페에요

 

주차난도 참 힘들었네요!

평일인데도 무슨 다들 카페만 가나요?

저는 서울에서 처음으로 포항여행을

갔던거라서 구석구석 유명하다고 하면

발자취를 남겼는데, 다들 일안하고 왜

카페에 있는거냐며, 껄껄

 

무튼, 평일인데도 주차하기가 정말

어려웠습니다. 흑흑 주말에는,, 오딘카페

도전 못할 것 같아요. 그냥 포기할래요.

 

카페 음료 메뉴판 : )

선셋에이드와 쿠키 주문했어용!

음료와 쿠키 넘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곳은 베이커리 빵 종류도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라구요!

하지만 배부른채로 카페에 도착을

해서리 아쉽게도 쿠키하나 집었습니다.

 

구경거리 볼거리 정말 많아요!

오딘 카페 매장에서 그냥 앉아서 

창밖을 바라보는 것 자체가 힐링이었죠

다들 그래서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이곳까지

찾아오는거겠지요. 이곳은 아마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가 어려운 곳으로 알고있어요.

차량이 있어야지만 갈 수 있는 오딘카페랍니다.

산책로도 잘 되어있어서 카페를 원껏 즐기다가

산책을 나서는 사람들로 붐볐습니다.

 

빨간 등대도 보이네요 : )

포항여행을 다시 곱씹어보니

재밌었으면서도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지역 중 하나입니다.

카페에서 사색에 잠겼던 이 시간들이

무척이나 그리워요. 정말 파아란 하늘과

짙은 블루색의 바다를 잊을 수가 없습니다.

오딘카페에서 또하나의 꿀팁을 보여드릴게요.

 

인증샷 올리고 무료쿠폰 받음!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로 

피드 하나 올리면은 이렇게 아메리카노

1잔 무료쿠폰을 주시더라구요. 이 쿠폰은

평일에 한하여 받을 수가 있는데요.

 

저는 평일에 방문했기때문에 받자마자

남편시켜서 10분후에 테이크아웃으로

해서 나갔어요! 음료 한잔으로 아메리카노

얻는 방법 완전 쉽죵! 모두 인스타그램 

업로드 하자고 아메리카노 받자구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