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몽상가

포항 요트투어 체험 핑크빛바다

반응형

석양이 넘 아름다웠던 포항요트!

포항 여행 중에 꼭 해보고싶었던

요트투어 체험을 하게되었어요 : )

포항에서의 2박3일은 정말 모두 다

황홀했지만, 그 중에서도 요트투어가

가장 뇌리에 강렬하게 남게되었어요.

이곳에서 머물렀던 잔잔한 파도소리와

선상에서 먹었던 스텔라 맥주와 칵테일을

잊을 수가 없네요. 

 

 

저희가 탔었던 요트입니다.

정말 큰 요트였었어요.

저는 부산이랑 거제에서 요트투어를

진행했었는데, 이곳 포항 요트가 가장

찐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요트는

실제로 세일링까지 할 수 있었고 남편과

저 프라이빗하게 둘만 탈 수 있었기때문에

더욱 운치가 있었달까요? 다른 지역에서

탄거는 관광객 다같이 타는거여서 사진찍기가

넘 어려웠거든요. 인생사진 수두룩하니

건질 수 있었던 포항 요트투어 체험을 소개할게요

 

바다위에서 피크닉 가능?

이곳 포항 요트는 가능했습니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거긴한데,

피크닉 바구니를 건네주시더라구요.

블로그 찾아보니 매번 구성은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았습니다. 저희때에는

새우깡과 맥주, 생수, 탄산수, 오렌지주스

등 다양한 식음료가 들어있었어요 : )

 

 

 

이렇게 여유로울 수가 있나?

바다 선상 위에서 바람과 파도소리를

들으면서 이것이야말로 천국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선장님께서

분위기에 맞는 음악을 틀어주시는데

정말 센스 작렬이었어요! 처음 낮에 출발

했을때에는 신나는 가요, 랩을 틀어주셨는데

나중에 돌아올때는 어둑어둑 밤이 되자

아이유나 발라드 요런것들을 틀어주시더라구요

 

느즈막하니 타니 넘 좋았던 점!

저희가 한 5시인가 그때 탔던 것 같은데요.

낮과 밤의 모든 모습들을 담을 수 있어서

넘 좋았던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석양이

지는 노을빛이 물든 바다는 정말이지

넘 멋있었어요. 바다 색이 핑크빛으로

물들었거든요. 그리고 밤이 되자 저거

폭죽이 아니라 스파클러 폭죽이라고 하나요?

저거를 하는데 넘 즐겁더라구요. 아이처럼요!

 

좋은 추억남기기 이만한게 없네

오늘 제 포스팅을 보면서 포항 여행 중

왜 요트투어 체험이 가장 기억에 남았다고

했는지 이유를 이제야 아시겠지요?

이곳에서 선장님께서 틈틈히 커플사진을

찍어주셔서 생각지도 못하게 추억도 한아름

안고 돌아왔답니다. 겨울에는 넘 추울 것

같고요. 저는 8월에 투어를 했었고 10월까지

좋을 것 같습니다. 겨울에도 운행을 하려나?

아무튼 포항 가시면 이 프라이빗 패키지로

꼭 요트투어 해보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