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몽상가

광주 서정적인 호텔 B타입, 대형 욕조있음

반응형

충장로역 근처에 있는 광주호텔!

이번에 광주 시내에 묵게되면서

호텔을 알아보게되었는데, 그중에서

욕조가 있는 호텔을 찾다가 서정적인호텔

을 발견하게되었어요. 생긴지 얼마 되어

보이지 않은 깔끔하고 새 것같은 호텔이었조.

충장로는 젊음의 도시로 정말 핫한 플레이스

랍니다. 그 중심가에 있어서 먹거리, 볼거리가

많아서 묵기에 아주 좋았던 숙소였어요.

 

캐리어 보관함도 있었네?

서정적인호텔에는 캐리어 보관하는

곳이 4칸 정도 있더라구요. 저는 이게

없는 줄알고 체크인 시간 전까지 광주

지하철역 안에 유료 사물함을 빌렸거든요.

쩝-. 미리 숙지해볼 걸 그랬나봅니다.

그리고 서정적인 호텔은 비대면 체크인,

체크아웃이 가능해서 편하더라구요.

체크인 하는 당일 아침 9~10시쯤에

전반적으로 호텔은 이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문자로 알려주시더라구요 : )

 

책도 무료로 볼 수 있따!

저는 서정적인호텔에 이런 소소한

것들이 넘 좋더라구요. 1인 1권씩

빌릴 수 있었는데 저는 부다페스트호텔

책과 킵고잉 책을 빌렸습니다.

신사임당 님이 지은 책이자나요 : )

 

세상에나 넘 예쁘자노!

최근 갔던 호텔 중에서 가장 예뻤던

숙소가 아닐까싶었어요. 요런 느낌의

인테리어 제가 개인적으로 격하게 좋아하는

룸이랍니다. 저는 서정적인 호텔 B타입으로

묵었었어요. 그리 크지 않은 룸이 었지만,

2~4명이 묵기에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위에 쇼파 자리에서 빔프로젝터 켜서

영화 및 넷플릭스도 볼 수 있어요.

넷플릭스 아이디 필요없어요. 로그인이

되어있거든요. 넘나 좋은 서비스에오-.

 

네스프레소 머신도 있다!

하루에 커피 2잔은 기본 마셔줘야지

활력이 생기지 않겠어요? 그중에서

한번은 입욕제 풀어놓고 욕조에 힐링

하면서 마시는 커피는 정말 꿀맛이었어요

머신에 사용하는 생수 2병과 냉장고에는

3병의 생수가 들어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서정적인 호텔에는 아쉬웠던 점은

일반 전기포트가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라면 끓여먹고 싶었는데, 참 아쉬웠어요.

 

일회용품도 제공됩니다.

귀여운 구급통(?) 처럼 생긴것을

열어보니까 일회용품이 들어있었어요.

칫솔 치약은 물론이고요. 샤워타올 등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와인따개도 들어

있었는데, 와인도 사가꼬 올걸 그랬어요.

 

화장실도 깔꿈했어요.

화장실 컨디션 저는 정말 중요시

하게 생각하는 주의인데요.

이곳 숙소는 욕조든 침대든 빠지는 것

없이 컨디션이 전반적으로 좋더라구요.

수건도 정말 넉넉하게 제공해주셨어요.

 

입욕제로 힐링하자!

집에서 가져간 일본 바스로망 입욕제를

풀어주었는데요. 대형욕조라서 혼자서

즐기기에는 정말 넓고 좋더라구요.

남편은 욕조에 안들어간다고해서 저

혼자서 여유롭게 시간을 만끽했습니다.

꼭 입욕제 들고 들어가세용 : )

서정적인호텔 나이스했어요!

호텔의 전반적인 모습을 영상으로

보고싶으시다면 아래 영상을 참조해주세요.

대충 휘리릭 찍었긴해서 디테일하게 촬영을

하지 못한 부분은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 광주에 방문하게 된다면 어김없이

이곳 충장로 지역에 있는 서정적인호텔에

꼭 다시 재방문하려구요 : )

B타입에 묵었는데 다음번에는 다른 타입의

방에도 묵고싶은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