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가정용 혈압계 정확도 굿, 혈압측정기 추천

반응형

어르신들의 필수 혈압측정기!

젊었을때는 혈압관리가 중요한지

전혀 몰랐어요. 아직 30대 초반인 저의

경우에는 20대에 짠 음식을 너무나도

좋아한나머지 혈압이 달라지더라구요.

물론, 지금은 현재 식단 조절과 함께

운동을 병행하니까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저는 혈압측정기를 이른 나이부터

장만한 이유에요 : )

 

제가 선택한것은 오므론 혈압측정기

오므론은 혈압측정기로 정말 유명한 브랜드

이지요. 건강과 관련해서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이 '오므론' 가정용 혈압계를

아실겁니다. 이제 병원이나 동사무소를 따로

굳이 가지않아도 집에서 편하게 혈압을 측정할

수 있는 이 기기를 40대 이상부터는 필수적으로

구비해놓으셔야해요. 돈이 많아도 건강잃으면

끝장인거 알잖아요. 건강은 입아파도 강조 백번해야대용

 

사용이 간편한 가정용 혈압계 굿 : )

오므론 가정용 혈압계 검색하시면 정말

다양한 기기가 나오는데요. 제가 사용한

모델명을 말씀드리자면, HEM-7156

입니다. 제가 인터넷에서 그나마 제일

저렴하게 산 사이트는 맨 하단에 게재해놓을게요

 

저는 병원가서 매번 혈압을 재는게 불편해서

아예 구매한건데, 괜찮더라구요. 병원 가자마자

측정하면, 수치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거든요.

계단을 올랐거나, 순간 긴장된 상태일 때면

더더욱 그렇지요.

 

팔재 감겨있는 것이 바로 커프!

커프라고 불리는 것인데요. 안쪽에

짱짱하게 말려있는 것이 있어서 끼우기만

하면 거의 자동으로 장착을 하실 수 있어요.

혼자사신다고요? 혼자서도 혈압계 측정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오히려 혼자 커프

장착하고 혈압계 재는 것이 더 편해요 : )

 

오므론 가정용혈압계 정말 중요하답니다.

혈압측정기로 우리 가족의 건강 지켜내자구영

 

오므론 오므론혈압계 HEM-7156 신제품 팔뚝형  건전지4개포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