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신도림 마늘곱창로 유명한 우월소곱창

반응형

신도림 곱창이 생각날때!

신도림 곱창이 생각날때마다 달려가는

우월소곱창입니다. 이곳은 엄청난 

웨이팅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동네마다

곱창집은 특히나 사람들이 대부분 많잖아요?

여긴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신도림곱창집입니다.

늘 볼때마다 만석이었떤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네이버 예약을 하고나서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웨이팅 없이 오픈 2시에 들어가서

바로 착석할 수 있었어요 ^^

 

 

우월소곱창 메뉴판?

깔끔한 메뉴판이 보이는데요.

요새 유명한 독도소주도 있네요?

우월소곱창에서 꼭 필수주문을

한다는 우월마늘곱창과 모듬으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비빔국수와 계란찜을 주문했오요.

마지막에는 볶음밥 하이라이트까지!!

 

꽃게가 들어간 얼큰해물탕!

요거는 네이버예약을 하고나서 방문을

했던지라, 서비스로 제공을 받은 메뉴에오.

그렇기때문에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꿀팁 꼭 가지고 가셔야한답니다. 무조건

우월소곱창 가실때 네이버예약하시고

방문을하세요! 웨이팅 없어 바로 착석하실 수

있어요. 평일 퇴근후에 가면은 이미 만석

인지라 저는 친구와 함께 주말 점심에 방문했죠.

 

작살라는 마늘곱창 비주얼 보소!

저는 곱창위과 마늘 그냥 구워서 먹는

것이 마늘곱창인 줄로만 알았거든요?

그런데 곱창을 먹는데 안에 뭐가 있더라고요?

세상에나 통마늘이 통쨰로 들어있는거 아니겠어요?

진심 마늘이 잘 구워져서 곱창이 더욱 고소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여기에 우월소곱창에서 주시는

특제 양념에다가 찍어먹으면 대존맛탱구리!

 

콘치즈계란찜은 초대박!

계란찜 정말 생각도 안했는데,

요거 너무 맛있어서 계속 곱창먹고

계란찜 먹고 번갈아가면서 먹었어요.

폼페이 화산처럼 뚝배기를 넘치는 듯한

비주얼이었는데요. 여기에 그냥 계란찜이

아니라 치즈와 옥수수콘이 잔뜩 들어있어서

식감마저도 풍성했던 콘치즈계란찜이었어요.

 

 

진짜 배터져버렸던 곱창먹방!

비빔면을 좋아하는 저희 둘로써는

이 메뉴를 주문하지 않을 수가 없더라구요.

다른 비빔국수집에 비해서 향신료가 쎄지않고

적절하게 담백했던 비빔국수 였기 때문에 곱창을

올려서 먹기에 딱 조화로웠던 메뉴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오색볶음밥은 정말 별스타그램 샷!

요거 안먹으면 먼가 아쉬워요. 마지막 곱창기름에

샤샤샥 볶은 볶음밥은 꼭 드셔야한답니다. 껄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