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몽상가

속초 청년몰 스타리안 카페 바닥 뚫려있음

반응형

속초 야경뷰 대박 멋있어!

안녕하세요. 잇님들 : )

저는 한달 전에 속초여행을 다녀왔어요.

속초 지역을 정말 오랜만에 다녀오는데요.

그동안 제가 못가봤던 곳들을 방문했어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속초 청년몰입니다.

저는 숙소를 바로 이근처에다가 잡았어요.

가성비 호텔이라고 소문난 씨크루즈호텔에

묵었답니다. 룸 컨디션도 깨끗하고 퀄리티

있는데 6~8만원대에 숙박을 했었어요 : )

 

 

속초 씨크루즈호텔, 청초호 뷰 왜캐 예뻐?

청초호뷰를 한아름 안고 있는 속초호텔 완전 좋았어요 속초 가성비 호텔을 찾으신다면 나는 요기찜콩-. 제 ...

blog.naver.com

 

호텔 근처에 있어서 산책다녀왔어요!

사실 씨크루즈호텔에 숙박을 하면서

속초 근처에 어디 볼만한 곳이 없을까

하면서 찾아봤던 곳이었어요.

차가 없어서 뚜벅이 여행을 했었어야해서

도보로 갈 수 있었어야했습니다.

금강대교가 너무 예뻐서 산책할겸

나섰다가 우연히 발견한 속초 청년몰 : )

청년몰은 지역마다 있는 것 같더라구요.

 

속초 청년몰 '스타리안'카페

너무 늦은 시각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대부분이 오프한 상태이더라구요.

카페는 거의 폐점 시간이 다되어가서

먹을 수가 없었어요. 흑흑. 다음번에는

꼭 낮에 가보려고요. 그렇지만 청년몰 옥상

정말 장난아니었어요. 이 야경에 매료되어서

한동안 내려올 수가 없었거든요.

속초 여행코스로 청년몰 꼭 넣어주세요.

 

 

스타리안 카페는 바닥이 뚫려있다!

정확히 말하자면 유리 바닥으로 되어

있어서 고소공포증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꽤나 호들갑(?)일 수도 있겠어요.

저도 어버버어버버 하면서도 살포시 발

대어보곤 했었는데요. 여기는 아마 낮에

왔으면 풀 만석이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카페 문은 닫지않았지만, 폐점 시간이

다 되어가서 아쉽게 커피 한 잔은 하지

못해서 아쉽더라구요. 코로나 방역 지침

때문에 일찍 문 닫는 것 같더라구요.

 

청년몰엔 구경거리도 많아요.

청년몰에 방문하시면 입점 된 여러

상점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그 뿐만아니라 중간중간 설치 되어있는

소품? 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위 사진은 아마 옛날 학교에서 볼 수 있는

소품들이지요? 도장이라던지 주판도 있네요.

 

속초사진 전시도 있네요 : )

바쁜 일상에 치여서 속초 여행을 사실

계획하지 못하고 왔었는데, 씨크루즈 호텔에

묵으면서 당일에 계획한 것치고는 훌륭한

추억을 남기고 온 것 같아요.

사실 서울에 있으면 사진전시도 가볼 기회가

없는데, 속초 청년몰에가서 원없이 여유롭게

문화생활도 하고 돌아왔어요!

청년몰에는 금괴가 있다?

네 있습니다. 껄껄 꼭 방문해보고

금괴를 확인해주세요. 금괴를 만지면

복이 온다고 하잖아요.

22년 한해는 모두가 부자가 되자구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