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교토마블데니쉬식빵 진짜 촉촉하구만

반응형

 

아직 교토마블 안드셔보셨나요?

 

저는 얼마전에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갈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정말 맛이있는

식빵에 반해버린 이곳입니다.

바로 교토마블이에요. 아는 사람들도있고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꺼에요.

저는 몇년 전 알고있었는데, 먹어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왜 다들 그렇게

교토마블식빵 외치고 다니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정말 쫄깃해서 금방 동나요.

 

 

 

교토마블데니쉬식빵 유명하지!

 

데니쉬식빵은 몇겹으로 층층이

쌓여있어서 찢어먹을때 결대로 쭉쭉

찢어지더라구요. 일반 식빵을 생각하시면

절대 아니되옵니다. 가게에서 파는 일반

식빵은 몇장먹다가 냉장고에서 잊혀지기

일보인데 , 교토마블 식빵은 다음날이면

통으로 다 사라져있는 마법을 보실거에요.

그만큼 맛있는 식빵이니까요.

 

 

 

나는 교토마블식빵+크로플까지!

 

식빵만 사려고했다가 옆에 작은

유리 쇼케이스 너머로 맛있어보이는

크로플에 못이겨서 몇개 구매해보았네요.

64겹의 페스츄리 데니쉬 식빵이

넘 궁금해서 저렇게 구매하고 집에가는

길이 넘 멀더라구요. 저는 먹는거에 늘

진심이니까요. 껄껄 이날 만오천원이상

구매시 머그컵을 준다는데 저는 실패했어요.흑

 

 

 

교토마블 쇼핑백도 멋지네그래

 

백화점에서 저렇게 들고 나오니

누가보면 옷하나 장만한 줄 알겠더라구요.

빵 쇼핑백이 이렇게나 멋져도 되냐구요.

아 마따! 그리고 저는 이번에 라즈베리

잼도 하나 같이 구매했어요. 식빵만 먹으면

조금 심심할까바 잼까지 덥썩 구매했네요.

 

 

 

집에서 예쁘게 플레이팅 중!

 

요새 집콕 라이프 생활이 이어지면서

예쁘게 먹는것! 그러니까 홈카페

분위기를 내는 것이 제 유일한 시간이

되더라구요. 예쁘게 먹으면 더 맛도 있고

기분이 좋아져요. 비주얼은 교토마블 식빵

이랑 크로플 잼이 다했지만 말입니다. 껄껄

 

 

 

 

교토마블 크로플 의외로 짱맛!

 

사실 식빵이 더 기대가 되었어서

크로플 몇개 후다닥 집어먹고

본격적으로 식빵을 시식하려고

했는데, 크로플 맛을 보고 진심

깜짝놀랬어요. 카페에서 파는 딱

그 크로플이었거든요. 쫄깃하고

메이플 시럽향이 넘 좋아서 식빵을

잠시 잊어버렸답니다. 하하

 

 

 

밤식빵 교토마블 요것도 좋아!

 

자칭 할매입맛인지라 식빵 밤빵을

고르니까 남편이 나무라하더라구요.

왜 밤식빵이 어때서! 남편은 밤빵도

맛있긴하지만, 교토마블에 정말 다양하고

색다른 식빵도 많은데 왜 굳이 밤식빵이냐고

하더라구요. 그랬던 그이가 밤식빵을 먹어

보고 달라졌습니다. 그도그럴것이 밤식빵

안에 들어있는 밤의 크기가 미쳤어요!

 

 

 

초코식빵 최고다!

 

달달한 초코를 좋아하는 초코성애자분들

이 교토마블 초코식빵은 리얼이었어요.

그냥 초코향만 나는 그런 식빵이 아닙니다.

초코의 진하고 쌉싸롬한 맛이 일품이었던

식빵이었거든요. 이 초코식빵은 워낙 초코가

쎄서 따로 잼 필요없이 이 자체로만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우유한잔과 먹으면 쌉!

 

 

 

크로플은 라즈베리잼과 함께!

 

위에서도 말했지만,

이 크로플은 시럽이 듬뿍 묻어있긴

하나, 새콤한 라즈베리 잼과 함께하니

또 다른 색다른 맛으로 느껴지더라구요.

전 교토마블 방문하게된다면

크로플 하나 정도는 꼭 살것같아요.

 

 

 

교토마블데니쉬식빵 성공!

 

맛있는 간식거리 믿고구매하는

식빵 브랜드 교토마블을 알게되어서

넘나 영광이었네요. 가끔 롯백에 갈때마다

다른 맛으로 주문해야겠습니다.

말차맛인가? 그것도 맛있다던데!

그리고 저는 이번에 라즈베리잼으로 구매했지만

밀크티맛인가? 그건 품절이더라구요.

담번에는 그 스프레드도 꼭 성공할거에요.

교토마블데니쉬식빵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었답니다. 아침 든든하게 출근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