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보송한 뱀부얀 타올 세탁법 중요해

반응형

먼지안나는 보송한 타올!

살림하면서 자꾸 무언갈 알게

되는데, 좋은 것에는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집에 있는 타올들이

오래되어 바랜 빛이나고, 또 쿰쿰한

묵은 내가 나는 것이 교체해줘야하는

시기가 왔음을 알게되었습니다.

타올 검색하다가 뱀부 타올??

뱀부얀 타올에 대해서 알게되었지요.

 

아! 뱀부 타올 세탁법 정보만 빠르게

조회하시러 오셨다면 맨 하단에 있습니다.

중간 부분은 주저리주저리 뱀부타올에

대한 정보를 써보았어요 : ) 바쁘신 분들은

맨 하단으로 스크롤바 쭈욱-. 내려주세요!

 

내 피부에 닿는 거라 소중해!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감각은 중요해서 보송하면서도

피부에 닿는 느낌이 좋은 타올을 보통

선호하는 편입니다. 제가 선택한

이 뱀부얀 타올은 정말 보들보들해서

잠이 올 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요.

게다가 대나무에서 추출한 원사인

뱀부얀으로 만들었기때문에 친환경적

이기도 하지요.

 

흡수력도 좋아요 : )

예전에 남편이 가지고 온 타올

중에서 겉보기에는 고급스러워

보였는데 막상 흘린 물을 닦아

내려니까 오히려 물들을 튕겨내더군요.

흡수가 잘 안되는 수건에 아까워서

버리지도 못하는 애물단지가 되었죠.

하지만, 이 뱀부얀 타올은 물을 빠르게

흡수해서 제 기능을 아주 완벽히 해냅니다

 

 

대나무 소재여서 좋은 이유!

위에서 친환경적이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더 자세히 설명드리자면,

대나무 자체가 항균에 뛰어나잖아요.

대나무사로 만들어졌기에 역시나

타올역시도 이 소취 기능을 가지고있어요.

게다가 디자인도 넘 예뻐서

어디에든 올려놔도 잘 어우러지구요

 

뱀부얀 타올 세탁법 : )

무조건 처음에는 단톡세탁이조!

다른 빨래와 섞여서 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타올 끼리만 세탁을 해주셔야하는게

원단이 다른 제품과 마찰이 일어나면

올이 풀릴 수도 있어서 그렇답니다.

 

그리고 절대 삶지 마세요. 저도 어렸을때

어머니께서 수건을 한꺼번에 삶길래 그게

좋은 것인지 알았는데 수건이 뻣뻣해져버려요.

그리고 섬유유연제는 가급적 사용 안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세탁 된 뱀부 타올은 건조기는

절대 금지구요. 자연건조시켜주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