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아이카사 캠핑 폴딩박스 추천

반응형

 

아이카사 폴딩박스 편해!

 

아이카사 브랜드 아시나요?

리빙에 관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마 아이카사 브랜드를

아실꺼에요. 아이카사는 접이식

폴딩박스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곳이랍니다. 이런 박스들은 옛날

슈퍼마켓이나 마트의 창고에서 봤을

법한 그런 박스이지요.

 

그런데, 그런 흔한 박스에

예쁜 컬러를 입히고 접이식 기능을

더하여 다용도 목적으로 사용

가능하게끔 만들었어요.

 

그리고 요새 코시국으로 많이들

캠핑을 많이 떠나는데 , 이 아이카사

캠핑 폴딩박스 추천합니다.

 


 

아이카사 예쁜 폴딩박스

 

아이카사 여름버전 : )

 

바다가 떠오르는 시원한 보라색과

무난한 밀크티색, 그리고 소라색

이렇게 구성되어있는 아이카사

여름버전이네요. 아이카사가 많은

주부들에게 격한 환영을 받고있는

것은 아이카사 폴딩박스 하나만으로도

집안 인테리어를 살리면서 정리정돈까지

할 수 있다라는 점이었어요.

간편하게 조립과정을 거쳐 차곡차곡

정리하는 그 과정이 재미있답니다.

 


 

 

호텔식으로 수건접기

 

아이카사는 캠핑 폴딩박스로

추천하는 아이템이지만, 오늘 저는

주방 및 거실에 사용할꺼에요.

먼저 보여드리는 것은 수건 정리!

보송하게 세탁 후 마른 수건들을

호텔식으로 한번 접어보았습니다.

 

아이카사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들어가보면 폴딩박스를 이용한 다양한

수납정리에 관한 컨텐츠를 볼 수 있어요.

저는 그중에서도 수건정리를

따라해보았어요.

 

 

 

깔끔하게 수건 정리 : )

 

호텔식 수건 접기는 영상보고

따라하니 금방 알겠더라구요.

근데 처음 접었을때보다 나중에

점차 갈수록 예쁘게 접혀요.

이것도 노하우가 생기나봅니다.껄껄

그리고 예쁜 컬러감이 있는 아이카사

폴딩박스에 차곡차곡 정리하니

제 마음도 덩달아 기분이가 좋아지는거

있지요? 화장실 옆 조그마한 협탁에

정리해보았답니다. 어떠신가요?

주부9단 같아보이나요? 하하

 

 

이번에는 주방 폴딩박스

 

이번에는 주방에서 사용해볼까해요.

두리번 두리번 어떤 식자재를 담을까

고민을했는데 제 앞에 두유가 보이더라구요.

박스채로 보관중에던 두유를 종이겉박스를

버리고 아이카사 접이식 폴딩박스에

세워서 보관을 하려구요.

아이카사 폴딩박스는 이 자체만으로도

디자인 완성도가 높아, 인테리어에

많이 도움이 되더라구요.

 

 

다양한 용도 사용

 

오늘 저는 아이카사를 주방과

욕실용품 정리함으로 사용해보았어요.

손잡이까지 있어서 이동하기도 너무나도

쉬웠는데요. 그렇기때문에 캠핑장소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폴딩박스입니다.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아이카사

캠핑 폴딩박스 추천하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