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투썸플레이스 크로플과 더치솔티드카라멜 주문

반응형

 

 

오늘같이 스트레스 받은 날엔

달달한거에 달달한거 주문하기!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에 방문했어요.

이곳에서 정말 단 디저트가 땡길때면

주문하는 케이크가 있지요.

바로 더치솔티드카라멜 조각케이크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인기가 핫한 크로플과

함께해보았어요. 달달한 디저트 옆에는

 TWG음료와 아메리카노 한 잔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조각케이크 위에 귀엽게

올라간 카라멜 1개!

 

요거 쟁탈전은 시작되는데요.

먼저 찜콩한 사람이 임자니까

저는 눈깜짝할 사이에 포크로

카라멜 사수 완료했어요.

 

그런거 치고는 상대방이 동요를

안해서 재미없었지만요. 껄껄

아무튼 투썸플레이스는 베이커리

라인이 정말 인기이죠.

케이크때문에 투썸에 오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특히 저는 케이크홀릭!

 

 

 

아 오늘은 더치솔티드카라멜 조각케이크

때문에 사실 투썸플레이스에 방문한건데,

생각지 못하게 크로플을 주문했는데요.

요거 주문안했으면 정말 큰일날뻔했어요.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이

크로플을 이제서야 알다니!

그리고 아이스크림 한 스쿱이 올라간

이 투썸 크로플! 진심 사랑합니다.

 

시나몬 가루 팍팍! 쳐달라고하세요.

초달달의 강수에 한표를, , 껄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