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광명시장 '봉자네순대국' 해장 굿

반응형

 

신혼집 꾸미기위해서

광명쪽 이케아 들리기전

든든 한끼 먹기위해 광명시장에

방문했습니다.

 

저는 광명시장에 이번에 처음

방문했는데요. 장난아니던데요+_+?

광명시장 정말! 매우! 커요!

 

그래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했답니다. 구경하면서 호시탐탐

어떤 맛집으로 들어갈까 매의 눈으로

살펴보았어요. 흐음 // 

 

 

 

주말방문 광명시장 모습 : )

 

저는 백화점보다 전통시장

구경하는것이 재미있더라구요.

사람사는 냄새가 난다고 보통들

말하잖아요. 그리고 훨씬 저렴하고

퀄리티 좋은 재료들을 살 수 있어요.

 

저희 신혼집이 광명시장과

가까웠으면 얼마나 좋았으려나, ,

아무튼 상점들 기웃거리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여러 맛집들을

검색하고 하다가 든든한 국밥 한그릇

먹고자하여 순대국집에 들어갔어요.

 

봉자네순대국 입성!

 

토속 입맛인 저는

그냥 이끌려서 들어갔다지요.

 

국밥러버에요 : )

어렸을때 먹었던 입맛이 쭈우욱-.

간다는 말이 사실인가봐요.

그리고 순대 비주얼보고 여기다!

라는 생각이 번쩍 들었어요.

 

순대와 내장 썰어주는 아주머니의

큰 손을 믿고 들어갔지요. 껄껄

 

 

 

역시나 옳았어요!

 

순대국밥은 언제나 러버!

그리고 제가 언제적 블로그 후기를

본지는 모르겠으나 그 블로그에는

봉자네순대국이 육천원이었는데,

천원 올랐나보더라구요.

 

그래도 이정도의 순대와 내장의

양의 7천원이면 나쁘지않아요.

그리고 맛도 좋았거든요.

 

 

 

광명시장은 저희 집과

멀어서 자주 갈 수는 없지만

가끔 이케아 갈때 들려서 광명시장

봉자네순대국집 다시한번 방문하고

싶네요. 더운여름에 이열치열

국밥먹고싶다구용 : )

 

광명시장에서 소문난 맛집까지는

아니었지만 제 입맛에 딱 맞았던

봉자네순대국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