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요즘 대란난 술안주스낵

반응형

 

요새 난리난 술안주스낵이조?

꾸준히 몇년 전부터 각종 식음료 및 

문구 등등 다양한 장르에서 콜라보로

인기 급상승인 브랜드가 있지요.

바로 곰표입니다.

곰표 맥주에 열광했던 윤메롱인데요.

그 뒤이어 술안주계의 획기적인 스낵을

출시했다지요. 출시하자마자 뜨거운 인기에

엄청난 판매량을 자랑하는 이것의 정체는

바로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이지요 : )

 

스낵봉지 외관은 여전히 곰표곰표!

곰표위 전매특허 디자인이지요?

백곰이 새겨진 깔끔한 화이트앤그린으로

특유의 톤앤매너가 있어요. 멀리서만 봐도

아 곰표 브랜드구나 하는 시그니처이지요.

저는 이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의 존재를

코스트코에 우연히 갔다가 발견 하게되었습니다.

그냥 지나치려고했는데, 가격표의 단서조항을

보게되었어요 ' 회원카드당 1개씩만 구매'라는

말을 말이조. 이게 뭐길래 1개 구매 제한이 있담?

하면서 나도 모르게 스르륵-. 하고 집었답니다.

 

봉지 뜯자마자 풍겨온 그 냄새!

와 이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봉지

뜯자마자 정말 장난아닌데요? 

그 자극적이면서도 오묘하게 끌리는

튀김의 진한 맛(?) 어떻게 생겼나 싶었는데

내가 아는 그 두터운 오징어 튀김이 아니라

얇은 오징어튀김이었어요. 

한입해보니까 딱 정체가 들통났습니다.

이거슨 진미채를 튀긴것이구나! 하고 말이조.

 

 

맛있지만, 칼로리는 눈물나!

이 전체 오징어튀김 안주는 200g밖에

들어있지가 않아요. 그런데 칼로리 표기를

보고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뭐라고요?

870칼로리요? 반올림하면 천,,

누가 말리지 않으면 이 곰표 오징어튀김

스낵 앉은자리에서 다 먹어치울 것 같은데

870kcal라니 , , 정말 벙찌게 만드네요. 껄껄

 

맛있지만, 하루에 꼭 나눠서 드세요!

위에서 제가 말씀드린 칼로리 정보를

깊이 새겨들었다면 말이지요. 게다가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의 가격은 조금

쎄네요? (물론 쥐꼬리 월급받는 제 기준)

코스트코 기준으로는 15990원 했네요.

그래도 가끔 술안주로 마른 안주 육포랑 땅콩이

지겹다면 곰표 오징어튀김과 함께하면 색다른

느낌이 나고 좋으실거에요. 진짜 맥주가 땡김,,

 

하,, 진미채를 튀겨볼까나?

가격은 사악하지만, 넘 맛있어서 계속

손가락에 묻은 기름이 아쉬워서 자꾸

쪽쪽 빨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한건데

진미채를 튀김옷 입혀서 직접 홈메이트

곰표표,, 오징어튀김 만들어볼까합니다. 껄껄

조만간 도전해볼께요. 하하

 

 

곰표 맥주안주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200g 1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