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정용 전기 온풍기 10평형에서 쓰고있음

반응형

 

전기온풍기 전기요금 안전하게 사용!

 

아파트에 살고있지만, 작은 방들은 모두

다 닫고 생활반경 내에서 이 작은

전기온풍기를 사용하며 지내고있어요.

대략 거실이 10평형 정도 되니까

타이틀은 전기온풍기 10평형으로 잡았답니다.

10평형 대의 집에서 방한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저는 휴앤봇 온풍기가 괜찮더라구요.

요걸로 포근한 겨울을 보내려구용 : )

 

 

 

 

난방과 동시에 공기순환까지!

 

제가 이 휴앤봇 온풍기가 좋았던 점은

바로 강력한 따뜻한 바람이 집안 온기를

후끈하게 만들어주더라구요. 약 2200w의

바람을 자랑한답니다. 게다가 PTC 난방

이기때문에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그리고 전기온풍기를 보시면 써큘레이터

같이 생겼지 않았나요? 역시나 이 제품은

공기순환 기능이 있는 써큘레이터 타입입니다.

 

 

 

타이머 기능도 있어요.

 

저는 열에너지를 사용하는 가전제품은

조금 무섭더라구요? 추운 계절때마다

뉴스에서 꼭 화재사고가 나오잖아요.

그렇기때문에 저는 왠만해서는 타이머

기능이 있는 제품들로만 사려고합니다.

해당 전기온풍기의 경우 12시간 내까지

시간단위 설정이 가능해요.

 

게다가 과열방지 기능이 있기에

걱정않코 사용하고 있어요.

 

높이 조절도 가능하다!

 

이 휴앤봇 전기온풍기의 특징이

바로 1~3단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위 사진처럼 수동으로 분리해서 사이 기둥을

제거하면 테이블 위에서 놓고 사용할 수

있는 1단이 된답니다. 사용 목적에 따라

높이 조절을 하여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세용 : )

 

리모컨 기능은 당연히 !!

 

선풍기도 멀리서 리모컨으로 끄는

마당에 겨울이라고 전기온풍기도

예외가 있을까요? 당연히 리모컨이

있어야만했어요. 껄껄 편리하게

누워서 따뜻한 공기를 쐬다가 사용을

안할때는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온오프를

하시면 됩니다.

 

좌우 회전도 가능해요 : )

 

회전하는 모습은 포스팅 가장 하단에

동영상으로 첨부드리겠습니다.

회전하는 각도는 90도 기준으로했을때

좌/우 이동이 가능하기때문에 전기온풍기

뒤에 있지않은이상 모두가 따뜻하게

골고루 따뜻한 온기를 쬐일 수 있답니다.

 

소음이 덜해서 좋았어요.

저는 잠귀가 얕은 편이라서 조금의

소리에도 일어나는 편이에요.

이런 히터나 난로의 경우 특유의 소리

때문에 잘때는 끄고 자거든요. 그런데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전기온풍기의

경우 불쾌한 소음이 확실히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덜하더라구요. 그리고 자다가 잠버릇

때문에 발로 차서(?) 넘어지면 어떻하냐구요?

물론 큰 소리때문에 자동으로 일어나겠지만

과음으로 들리지 않는다면??

이 전기온풍기는 참 안전하게 설계된 것이

넘어지면 자동으로 위험을 인지하고 온풍을

즉각 차단이 된다고하니까 정말 스마트하지용?

 

 

전기온풍기 전기요금 걱정?

 

저는 12월을 기준으로 생각했을때,

매일매일 틀지는 않았지만,

한파 경보가 나올때마다 틀었거든요.

그것도 하루종일요. 전기요금 한달에

2~3만원 선에서 나왔답니다. : )

물론 사용자에 따라서 큰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이렇게 결과값이 나왔네요.

전기온풍기 전기요금은 참고만 해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