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달한 망고 스무디 만드는법

반응형

망고스무디 만드는법

여름이면 생각나는 과일 몇가지가

있는데요. 수박도 있겠지만 저는 

시원달달한 망고스무디 음료가

떠오르더라구요. 집에 늘 냉동망고가

한팩씩은 있어서 언제든지 만들어

먹을 수 있지만, 그래도 여름에 만들어

먹는것이 가장 시원하고 맛있답니다.

재료만 준비되면 만들기만 하면되는거라

쉽게 만드실 수 있어요.

 

 

 

필요한 재료들은?

일단 메인재료인 냉동망고와

우유, 꿀 혹은 올리고당 , 

요거트가 필요합니다.

나중에 토핑으로 올릴 견과류가

있으면 좋지요. 없어도 무방합니다.

 

 

우유 200ml 붓기!

사실 냉동망고를 얼마나 넣느냐에

따라서 우유량도 달라지는데요.

좀 더 쥬스처럼 마시고 싶으시다면

우유 양을 늘려주시고요.

슬러쉬처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150ml만 넣으셔도 좋습니다.

 

 

요거트와 꿀 넣기!

요거트 싫어하시는 분들은

요거트를 제외하셔도 좋구요.

액상 요거트음료가 없으시다면

요거트 분말가루 요새 마트에서

팔던데 그걸로 넣어주셔도 좋습니다.

오히려 분말가루가 좀 더 진한 것 같아요

 

꿀이나 올리고당 조금 넣어주세요.

저는 한 스푼 넣었는데, 짝꿍은

2스푼 넣더라구요. 초달달하게요!

 

 

슬러쉬처럼 바뀌었죠?

만약에 냉동망고가 없으시다면

얼음을 함께 갈아주시면 됩니다.

걸죽한 슬러쉬처럼 바꼈다면 성공!

이제 예쁜 컵에다가 담아주세요.

망고스무디 만드는법 초간단하조?

 

저는 망고스무디로 했지만

수박, 산딸기 등등 다양한 재료로

스무디 만들어보세요 : )

 

 

결과류와 건강하게 먹기!

요새 습관적으로 제가 아이스크림을

찾더라구요. 솔직히 아이스크림은

먹을때는 좋은데 입안에 남는 그

특유의 단맛이 싫더라구요.

 

오늘 제가 만든 망고요거트스무디의

경우 깔끔한 맛이라서 개운합니다.

여름철 아이스 망고스무디로 무더운

더위 날려버리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