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스렌지 기름방지가드 꼭 가림막하세요

반응형

이것만 있으면 주방쾌적!

세상에는 정말 알면 알수록 신기한

주방템들이 넘나 많은 것 같아요 : )

저는 가스렌지 가림막이라는게 있는지

전혀 몰랐거든요. 그러다가 캠핑장을

회사에서 가게되었는데 그때 이 가스렌지

버너 가림막을 사용하더라구요.

기름이 튀는 것을 방지하기도 하고,

또 바람을 막아주어서 불조절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아이템이에요. 물론 저는 집에서

사용하려구요. 왜냐하면 디자인이 넘나

이쁘기 때문이에요. 

 

 

디자인이 넘사벽

가스렌지 기름방지가드를

인터넷상 검색을 하시면 보통 실버

색상으로 단일 디자인이 많거든요.

그런데 이 가스렌지 가림막은 색깔도

넘 예쁘고, 일러스트가 예쁘게 컷팅이

되어있어서 아기자기하니 집 인테리어

해치지 않고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 )

 

가방도 세트라구요 :  )

보통 가림막 본품만 보내주는

경우가 많은데, 이 브랜드는 보관하는

가방을 주더라구요. 예뻐서 가림막 넣어두고

구석에 짱박혀(?) 보관하기 넘 좋아요.

이제 본격적으로 가스렌지 기름방지가드를

사용해본 찐 후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 코스트코에서 막 사온 불고기거리를

넓은 팬에 구워서 먹으려구요 : )

 

집에서 고기 굽기 좋아요!

간혹 집에서 고기구워먹기가

부담스러워서 밖에서 먹고 집에서는

절대 먹지 않는다는 친구들이 있어요.

그 친구들 말에의하면 집안에 고기

냄새가 베이기도하고, 또 사방에 기름

범벅때문에 먹을때는 좋지만 다 먹고

나서 치우는것이 아주 지옥이라고해요.

그런 친구들을 위해서 저는 이 가스렌지가드를

꼭 한번 사용해보라고 말하고 싶네요.

 

그리고 전기그릴도 ok!

 제가 오늘 보여드리는 가림막이

사실 버너용이긴해요. 그래서 높이가

좀 낮은 것이 흠이지요. 저는 디자인을

아주 중요시하게 여기는 사람인지라,

이 귀여운 가스렌지 기름방지가드를

선택하게 된거구요. 그런데 이 제품은

작지만 넘 좋았던것이 오늘 저는 전기그릴을

사용했던거라 코드 연결선이 있어요.

그런데 가림막 오른쪽 부분을 보면

코드 지나가는 홀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완전 센스쟁이

 

파전먹고 기름튄거 확인!

전기그릴에 불고기 굽는 것보다

파전 기름요리가 아주 제격이었조.

가림막 마지막 사진을 보시면 엄청

기름 튄 자국들 보시면 아시겠지요?

이 가드가 없었따면 아일랜드 식탁이

난장판으로 되어버렸을거에요.

미끄덩거려서 세제로 빡빡 닦아야하는

불상사를 방지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