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포켓몬빵 파는곳은? 디그다랑 핫삼 나옴

반응형

포켓몬빵 운좋게 1분만에 삼

포켓몬빵 갖고는 싶지만 이게

구하기 하늘의 별따기잖아요 껄껄

그래서 자포자기 상태였는데 우연히

이마트 목포점에 아침 일찍 가게되었는데

그때 아침부터 무슨 줄을 서고 있는거에요.

 

그래서 모지?하고 자세히 봤더니 포켓몬줄!

그래서 나도 섰더니만, 직원이 번호표 없으면

안돼요! 이러시는거에요. 그래서 그냥 구경만

해야지 하고 바라보고있는데, 번호표대로 다

포켓몬빵 불출하고나서 빵 2개가 남은거에요?

갑자기 나 2개 줌요. 헐대박!! 1분만에 얻었움!

 

포켓몬빵 사는곳은?

포켓몬빵은 저 2번이나 우연히도

살 수 있었는데요. 한번은 아이스크림

무인가게 있죠? 거기에서 그냥 진열되어

판매하고있었어요. 껄껄. 그리고 두번째는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이마트에서 겟했숨다

 

그리고 포켓몬 빵중에서 제일 맛이있는

초코롤빵을 살 수 있어서 넘 행복했어요.

추억의 초코롤빵,, 그런데 크기는 작아짐,,

넘 아쉽지만 그래도 햄복했어요!

 

포켓몬빵 - 첫번째 오픈!

이마트에서 또같은 초코롤빵

2개를 겟하고나서 신나서 언박싱을

해보았어요. 스티커는 제일 나중에

뜯으려고 초코롤빵부터 냠냠쩝쩝했죠.

그리고나서 스티커 띠부씰 하나를

뜯어보았는데, 1세대 포켓몬 디그다가

나오더라구요? 디그다 귀엽잖아요.

그리고나서 그 다음 2번째 초코롤빵에

들어있는 띠부씰 스티커를 또 뜯었죠

그/런/데?

 

///

 

디그다X디그다 ???

아잇! 요거 랜덤 스티커 정말

운이 없는거 아닌가요. 공장에서

띠부씰 잘 섞어서 좀 불출해주징,,

디그다가 2개나 나왔습니다. 휴

넘 속상해스리,,

 

근데 순간적으로 들었던 재미있는

발상이 떠오르는거있조?

 

디그다 진화는 닥트리오?

디그다 띠부씰이 지금 나에게

2장이 있으니까 왠지 한장 더 모아서

총 3장이 되면 닥트리오가 될 것

같은 그런 느낌 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껄껄, 괜히 혼자 빵터졌는데 여러분들은

제 농담 안웃기시조? 껄껄

 

몇달 전 포켓몬빵 띠부씰!

몇달 전에 포켓몬빵 띠부씰 나온것은

다름 아닌 핫삼이었어요. 저는 90년대생

인지라 1세대 포켓몬 밖에 모루거든요,,

그래서 부디 내가 아는 포켓몬 나와라!

소원을 빌고 뜯어보았는데 

홍삼 아닌 핫삼이 나오더군요???

핫삼을 보는 순간 이게 모지?? 하고 검색을

해보았는데 2세대 포켓몬이라는 것을

그제서야 알게되었습니다. 쿨럭~

 

여러분들은 포켓몬 뭐있으셔요?

저도 초딩 자녀가 있는 분 집들이에

간 적이 있었는데, 그 초등학생 남자애가

포켓몬 광팬이더라구요. 조금 친해지니까

지금까지 모았던 포켓몬 띠부씰 북(?)을

꺼내서 촤르륵 보여주는데 정말 깜놀했어요.

이 아이는 포켓몬빵을 어찌 구한걸까요,,?

거의 50장 이상은 되어보였는데,,, 대단해요

 

개인적으로 갖고싶은 포켓몬

저는 피카츄 파이리 이상해씨

요렇게 기본 포켓몬이 갖고싶어요.

더 나아가서 리자몽 리자드면 넘

좋구요. 윤겔라 요런것두 껄껄

그냥 희망사항을 써보았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