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MW 헤어드라이기 거치대 세트, MS7001A 실사용후기

반응형

JMW

헤어드라이기 거치대 세트

 

JMW헤어드라이기는 제가 굳이

말씀드리지않아도 유명한 것은

다 알지요? 만원대 헤어드라이기도

있는 반면에 이것과 비교했을때

비싸다고 할 수는 있지만, 천정부지로

터무니없이 비싼 헤어드라이기도 있잖아요?

(오늘 리뷰 제품은 MS7001A)

 

제가 생각했을때 JMW헤어드라이기는

중간 가격에 해당되지만, 성능만큼은

고가로 형성되어있는 헤어드라이기들과

비교했을때 전혀 뒤쳐지지않아요.

오히려 좋으면 좋았조. : )

 

저는 슥페이로 저렴하게 겟 해보았는데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좌표 참고바래요.

 

▼ ▼ ▼

 

 

 

 

[로그인12%쿠폰할인] JMW 드라이기 에어센스 MS7001A 올화이트 에디션

 

nefing.com

 


 

 

블랙과 화이트 VER.

 

제가 추천하는 많은 JMW헤어드라이기

중에서도 MS7001A를 초이스해보았는데요.

그 이유는 무려 15가지 단계를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상세페이지를 보고서 '에이 과장도 심하다'

이런마음이었는데 찐리얼이에요.

 

정확히 말하자면 바람의 세기가 5단계고

바람의 온도가 무려 3가지가 있더라구요.

그렇기때문에 15가지로 내가 원하는

세기에 맞추어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습니다. 보통 온도가 차가운거 아니면

뜨거운거 2가지잖아요. JMW헤어드라이기는

하나를 더 추가해서 중간온도를 하나더

만들어주셨더라구요. 히트다 히트!

 

 

노즐은 2가지 제공 : )

헤어스타일링에 사용할 수 있는

노즐과 그냥 일반적인 노즐 2가지를

제공해주더라구요. 저는 보통 기본

노즐을 상시 껴놓고 있다가 주말에

약속이나 데이트 나갈때는 스타일링용

노즐로 바꾸어서 건조시키고있어요.

확실히 풍성하고 탄력적인 헤어스타일링이

되긴하더라구요. 와방 신기해 !!

 

 

 

버튼은 클릭으로 : )

 

풍속 세기를 조절을 클릭을

이용해서 세기조정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바로 위에 네모 버튼은

온도 3가지를 변경을 할 수가 있지요.

(온도는 뜨거움거 미지근 차가운거)

 

그리고 반대편에 ON/OFF할 수 

있는 버튼이 마련되어있답니다.

저는 블랙보다 이 화이트 톤의

JMW헤어드라이기가 깔끔하니

예쁘더라구요

 

 

항공모터 JMW헤어드라이기

항공모터라고 불리우는 이유가 있조.

바로 엄청난 풍속이었어요. 제가 동영상

하나 첨부해드릴건데 깜짝 놀라실겁니다.

가장 속도가 빠른 세기로 클릭했을때

침실 방 문을 이 바람으로 닫을 수 있어요.

엄청난 바람세기라는 거지요?

 

덕분에 출근하랴 전쟁통같은 시간을

호다닥 보내는데, JMW헤어드라이기로

아침 시간을 조금이나 단축시킬 수있어요.

헤어 볼륨을 충분히 살려주는 헤어드라이기를

찾으신다면 저는 단연 JMW헤어드라이기 추천

합니다. 정말 괜찮았던 상품이었어요. 굿!

 

게다가 헤어드라이기 거치대까지

세트로 겸비되어있어서 두고두고

사용하기 편리하더라구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