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플 러브젠가 질문 진짜 하드코어네

반응형

커플 러브젠가 요거있음 인싸!

친구들이 저희집에 재미있는 놀이들이

많다고 자주 놀러오는 것중 하나가 바로

이 보드게임 커플 러브젠가 덕분입니다.

이건 그냥 우리가 알고있는 일반적인

젠가와 달라요. 껄껄. 젠가 하나씩 뽑을때마다

질문이 담겨있는데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듣는 것도 재밌고, 질문을 하지 못할때에는

벌칙수행하는 것도 웃기답니다.

집들이 게임으로 커플 러브젠가 만한 것은

없는 것 같아요.

 

다양한 질문지들 선택가능!

제가 커플 러브젠가라고 했지만,

2인용 커플만 할 수 있는 게임

뿐만아니라 다인용으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있는 질문지들이 있어요.

밸러드 게임도 있고요. 친구끼라 할 수

있는 안전한(?) 게임들도 있습니다.

무려 질문 카테고리만 9종이나 있어서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는 잼는 보드겜이에요

 

젠가 게임 방식 알지요?

게임하는 순번을 정한다음에

하나의 우드스틱을 정하고 그 것을

무너지지않게 안전하게 빼내야해요.

많약에 젠가 탑들이 무너지면 그사람은

이번 게임에서의 루저가 되겠어요. 껄껄

만약에 안전하게 우드스틱을 빼냈다면,

그 우드 스틱에 적혀있는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설명해야한답니다.

신속하게 말이지요.

 

술자리게임용 커플젠가 질문들?

저는 술자리게임용 질문지들이 넘

병맛이고 웃겨가지고 요게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예를들어 젠가 한번 더 뽑기라는

것도 있고요. 뽑은 젠가 다시 원위치로 해야하는

등 재미있고 생각지도 못한 질문들이 많았어요.

지인들과 잊지못할 순간들을 만들기에

커플젠가 만한 것은 없는 것 같네요.

 

러브젠가로도 수위 높음!

아주 수위가 하드코어 수준이여서

진짜 깜딱!! 놀란 질문지들도 많았어요.

요새 대학생들 엠티때 요거 젠가 하나

가지고 가면 완전 자지러질 것 같은데용?

인싸되려면 요런 보드게임 아이템은 꼭

하나씩은 준비해놓자구용 : )

겹치지 않는 센스발랄한 질문이 나오지않게

바라면서 가슴졸이는 게임 꼭 한번 해보세요!

 

 

반응형